강동구 부부의 날 기념행사… 우리부부 둘이 하나 되는 날

강동구, 95일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부의 날 기념행사 온라인으로 진행

부부의 다양한 에피소드를 전문배우가 재연해 재미와 감동 선사

 

 

강동구(구청장 이정훈)가 오는 95일 제1회 부부의 날 기념행사인 우리부부, 둘이 하나 되는 날을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지난해 강동구는 부부의 날 기념에 대한 조례를 제정하고 금년 5월 부부의 날 기념행사를 진행하려 했으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9월로 행사를 연기하며 현 상황에 맞춰 비대면 방식으로 개최하기로 결정한 것이다.

구는 행사를 위해 강동구에 살고 있는 부부를 대상으로 결혼 에피소드, 부부갈등 극복 사연, 부부 대화법 등 다양한 사연을 공모했다. 이 중 퍼즐 맞추기처럼…▲에베레스트의 사랑이야기 당신과 우리의 미래를 말해보세요 등 총 세 편의 사연이 선정됐으며 이들의 이야기는 전문배우들의 재연으로 재탄생해 오는 95일 오전 1030분부터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소개될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주민은 네이버 밴드와 유튜브에서 강동구 부부의 날을 검색하면 실시간으로 중계되는 영상을 시청할 수 있다. 특히 오는 31일까지 강동구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02-471-0812~3)로 사전 신청하면 네이버밴드 초대장을 문자로 받을 수 있으며 행사 당일 실시간 채팅 참여도 가능하다.

이정훈 강동구청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배우자에 대한 존경과 사랑을 재확인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구는 앞으로도 건강한 가족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다양한 정책을 추진해가겠다고 밝혔다.

당신의 성공과 행복을 응원 합니다

잘 되리라

)글로벌희망나눔 권증현 kwon9041@naver.com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