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 해공노인복지관, 취약계층 어르신 코로나19 방역용품 및 부식품 지원

취약계층 어르신 결식예방 도모 및 안전하고 건강한 삶 영위

 

사회복지법인 대한사회복지회가 강동구로부터 위탁받아 운영하는 강동구립 해공노인복지관(관장 이상엽)이 코로나19로 인해 경제적 여건이 더 악화되어 최소한의 식사만 하시고 스스로의 위생을 지키지 못하고 있는 어르신들을 위해 방역용품 및 부식품 지원행사 함께 싸워 이겨내요! 코로나19!’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온라인 모금함으로 모금된 후원금을 통해 진행되었으며, 강동구 내 취약계층 어르신 50명에게 배추김치, 즉석밥, 사골곰탕, 참치, 고추참치, 생수, 소독제를 지원하였다.

행사는 참석자 발열체크 및 호흡기 증상여부 확인, 소독 등 철저한 생활방역 속에 잘 마무리 되었으며, 물품을 지원받은 어르신들 모두 마스크 속에서도 감출 수 없는 환한 미소와 함께 감사인사를 전했다.

강동구립 해공노인복지관 사회복지사 조현정은 코로나19로 인해 모두가 힘든 지금이지만 어르신들을 위해 후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취약계층 어르신들도 코로나19를 함께 이겨낼 수 있도록 앞으로도 노력하겠다.” 라고 말했다.

한편, 해공노인복지관은 코로나19로 인해 영양이 부족한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해 과일, 건강음료 등 다양한 건강식도 지원하고 있다.

당신의 성공과 행복을 응원 합니다

잘 되리라

)글로벌희망나눔 권증현 kwon9041@naver.com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