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키즈트리엔날레2020 사전예약제 관람

행사 종료인 118()까지 전시장별 사전예약제로 운영

1시간 단위로 예약 가능, 회차별 인원 30, 하루 720명 제한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에 따른 클린강원패스포트, 발열 체크, 마스크 착용 등 방역 절차 준수

 

 

()강원문화재단(대표이사 김필국) 강원국제예술제 운영실은 대한민국 최초 국제 어린이 시각예술 축제 강원키즈트리엔날레2020’의 사전예약 운영시스템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강원키즈트리엔날레는 국내에서 처음 마련된 어린이 시각예술축제로 3년 주기 순회형 미술행사다. 오는 1022일부터 118일까지 18일간 홍천 옛 탄약정비공장과 와동분교, 홍천미술관에서 열린다.

이번 전시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하며 네이버 예약 서비스(https://booking.naver.com/ “강원국제예술제검색)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을 통한 사전 시간 예약

로 운영된다.

1시간 단위로 예약 가능하며 인원은 한 회당 30, 하루 720명으로 제한된다. 예약 가능 날짜와 인원수, 시간을 누르고 기타 동의 절차를 거치면 예약이 완료된다. 입장료는 무료다. 3곳의 전시장은 각각 별도로 예약을 진행해야 하므로 관람 소요 시간과 장소별 이동 시간을 확인한 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외부에 설치된 전시작품은 누구나 볼 수 있지만 와동분교의 교실과 탄약정비공장의 아트탄약전, 홍천미술관 등 실내 전시는 반드시 사전예약자에 한해서만 관람 가능하다.

관람객은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에 따른 클린강원패스포트, QR코드 출입 명부 등록, 발열 체크, 간격 두며 줄서기, 손 소독, 마스크 착용 등 전시장 방역 절차를 거쳐야 한다.

신지희 강원문화재단 강원국제예술제운영실장은어린이들을 위한 예술 놀이터를 만들어 어린이, 가족 등 누구나 즐겁게 찾는 공간을 준비했는데 제한적이지만 현장에 관람객들이 올 수 있게 되어 기쁘다.”무엇보다 안전을 우선으로 하는 전시가 되도록 방역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당신의 성공과 행복을 응원 합니다

잘 되리라

)글로벌희망나눔 권증현 kwon9041@naver.com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