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산악연맹, 여성들을 위한 ‘트레일러닝 온라인 교육 콘텐츠 영상’ 제작

대한산악연맹은 대한체육회와 함께 코로나19로 인해 위축된 생활체육인들에게 생활체육활동 기회를 제공하고, 여성체육활성화를 통해 여성의 신체적·정신적 건강 증진 및 건강한 사회조성에 기여하고자, 2020 여성체육활동지원사업의 일환으로 트레일러닝 온라인 교육영상을 제작해 배포할 예정이다.

 대한체육회가 주최하고 사단법인 대한산악연맹이 주관하며, 문화체육관광부, 국민체육진흥공단이 후원하며, 노스페이스가 협찬하는 2020 여성체육활동지원사업 트레일러닝 온라인교실은 비대면 산악스포츠 교육영상으로 트레일러닝에 꼭 필요한 기술과 장비를 선택하고 대회를 준비하는 각종 노하우에 대해서 제작되어 배포될 예정이다.

 이번 트레일러닝 교육영상은 2019 서울 국제울트라트레일러닝대회(서울100K) 50km 우승자이자 국내 트레일러닝 최강자인 김지섭 선수와 등산, 트레일러닝 등 산악스포츠에 대한 다양한 영상을 찍는 아웃도어 전문 크리에이터인 오세진 작가가 출연할 예정이며, 트레일러닝에 처음 도전하는 여성들이 올바른 트레일러닝 방법에 대해 쉽고 재밌게 배울 수 있도록 제작될 예정이다.

 또한, 10편으로 제작되어 배포될 예정인 트레일러닝 교육영상은 대한산악연맹 온라인 채널(YOUTUBE, NAVER TV, 인스타그램)을 통해 10월 말부터 매주 공개 될 예정이며, 대한산악연맹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대한산악연맹은 비대면 산악스포츠 콘텐츠를 통해 코로나 19로 위축된 여성들의 체육·여가 활동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당신의 성공과 행복을 응원 합니다

잘 되리라

)글로벌희망나눔 권증현 kwon9041@naver.com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