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월곡실버복지센터, 따뜻한 마음 전달 행사

덕분에!한가위행사 가져

지역사회 이웃 및 의료진들에 추석 기념 송편 선물 전달

 

 

상월곡실버복지센터(센터장 김경회)는 명절을 맞아 지역사회에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는 추석 이벤트 덕분에!한가위를 진행했다.

코로나19로 인해 침체되어 있는 지역사회에 정을 나누기 위해 회원 및 지역주민, 강사가 직접 송편을 만들었다. 단체 모임 활동이 어려운 상황인만큼 송편만들기 참여자를 온라인으로 선착순 모집하였다.

만들어진 송편은 월곡2동주민센터를 통해 성북구 내 따뜻한 마음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전달했으며, 서울척병원을 통해 코로나19로 일선에서 고생하는 의료진들에게 전달되었다.

상월곡실버복지센터 김경회 센터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이웃과 단절되어 외로움을 느끼는 어르신들이 많다. 명절을 맞아 우리 이웃을 돌아볼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또한 일선에서 고생하는 의료진들을 위해 함께 마음을 모을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다. 이번 추석에는 만나지 않아도 마음으로 서로를 생각하는 명절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덕분에!한가위행사를 통해 송편 선물을 전달받은 서울척병원은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통해 지역사회에 공헌하고 있는 병원이다. 상월곡실버복지센터에서는 협약을 통해 어르신들의 하지 근력 강화에 도움이 되는 운동 강좌를 진행함으로써 성북구 어르신들의 건강 증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당신의 성공과 행복을 응원 합니다

잘 되리라

)글로벌희망나눔 권증현 kwon9041@naver.com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