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두드림스페이스, 스타트업 모집

 

 

 

매출부터 투자까지 스케일 업!

전담 경영 컨설턴트, MD 등 전문인력의 성장 전략 수립,

최대 20백만원 사업지원금 등 혜택 제공

기존 보육팀 60%이상 손익분기점 달성, 월 매출액 평균 290%, 최대 3,000% 성장스타트업 분야 필수 성장 과정으로 입소문

 

 

 

신한두드림스페이스 <인큐베이션 센터> 스타트업 모집 포스터. 2020년 하반기 공모는 센터 프로그램에 참여할 보육 스타트업 분야에 대해 모집한다.

 

신한은행이 운영하는 청년 취·창업 플랫폼 신한두드림스페이스에서 51()부터 521()까지 <인큐베이션 센터> 5기 보육 스타트업을 모집한다.

 

신한두드림스페이스는 신한은행에서 2039 청년들의 취·창업 지원을 위해 조성한 일자리문화 복합 플랫폼으로, 창업 교육, 스타트업 육성 및 잡매칭, 크리에이터 교육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운영하고 있다.

 

이 가운데 <인큐베이션 센터>는 창업 초기 스타트업의 성장과 자립을 돕는 신한두드림스페이스의 핵심 보육 프로그램이다.

 

이번 공모는 대표자 연령이 만 20~39세 사이인 스타트업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 사업자등록증 제출 필수) 공모를 통해 선발된 스타트업은 사업 데이터 분석, 전략 수립, 실행 결과 점검을 할 수 있는 일련의 컨설팅 프로그램에 필수 참여하게 된다. 보육 과정을 충실히 이행하고 우수 팀으로 선발된 경우 최대 20백만 원의 상금도 제공될 예정이다.

 

현재까지 <인큐베이션 센터> 프로그램을 이수한 팀 가운데 63%는 손익분기점을 넘기며 안정적인 사업기반을 마련했고, 1년의 보육기간 동안 월 매출액 평균 290%, 최대 3,000% 상승이라는 놀라운 성과를 보였다. <인큐베이션 센터>를 통해 달성한 월평균 매출액 성장률은 일반 창업 보육 센터 입주팀의 3배에 해당하는 수치로, 눈에 띄는 성장을 경험한 보육팀의 프로그램 참여 만족도 또한 높다. 이를 증명하듯 지난 2020년 상반기 공모는 74:1이라는 높은 경쟁률을 보이며 마감한 바 있다.

 

<인큐베이션 센터> 3기 보육 스타트업으로 참여한 디자인 브랜드 이디연의 이연택 대표는 처음에는 지원금을 목적으로 공모에 참여했지만, 지금은 보육 프로그램의 만족도가 더 높다. 센터의 역량강화 프로그램은 보육기간 종료 후에도 사업 점검 및 전략 수립에 활용할 예정이다.”<인큐베이션 센터>에 대한 큰 만족감을 드러냈다. 또한 여성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브레드앤로즈의 오경준 대표는 매달 프로그램을 통해 사업지표를 점검하고 외부 피드백과 전문가 컨설팅을 얻을 수 있어서 좋았다.”며 주변 스타트업에도 <인큐베이션 센터> 지원을 적극적으로 추천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 외 입주팀들도 <인큐베이션 센터>한 단계 도약할 수 있는 성장의 디딤돌’, ’빠른 성장과 변화를 원하는 스타트업들에게 좋은 기회라고 평가하며, 많은 스타트업들이 <인큐베이션 센터>에 지원하여 함께 성장하길 바라고 있다.

 

이번 신한두드림스페이스 <인큐베이션 센터> 5기 보육 스타트업 공모에 대한 상세내용은 홈페이지(www.understandavenu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 info.incucenter@gmail.com

 

운영기관– ()ARCON 소개

문화예술의 가치 확산과 청년들의 자립 지원을 위한 취창업 교육 등을 통해 사회의 지속가능한 발전에 기여하는 비영리 사단법인입니다. 공공자원과 기업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연계해 혁신적인 미래 인재 양성 사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서울 신한두드림스페이스, 언더스탠드에비뉴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아시아 지역의 기업, 공공, 민간 파트너들과 함께 아시아 청년들의 창업을 육성하기 위한 다양한 사업도 펼쳐 나가고 있습니다.

 

당신의 성공과 행복을 응원합니다

잘 되리라

)글로벌희망나눔 권증현 kwon9041@naver.com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