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엘바이오 ‘피톤치드 조성물’ 코로나19 신종플루 99.98% 살균력 입증

닥터포레스트 F-120 피톤치드‘ COVID-19 99.99%, 신종플루 99.98% 사멸

피톤치드 조성물특허 출원대규모 방역용품 및 개인 위생용품 공급확대 총력

 

중견바이오기업 씨엘바이오(대표 최종백)피톤치드 복합물로 케이알바이오텍 질병제어연구소와 신종 인플루엔자 A’ 소독시험을 진행한 결과, 30초만에 99.98% 사멸시키는 등 코로나19에 이어 뛰어난 바이러스 사멸능력을 다시 한 번 확인했다고 12일 밝혔다. 이와관련 씨엘바이오는 관련특허를 긴급 출원한 상태다.

 씨엘바이오는 닥터포레스트 F-120 피톤치드조성물은 숲에온과 손잡고 공동개발한 천연 복합물질로, COVID-19(SARS-CoV-2) 바이러스를 30초만에 99.99% 없애고, 폐렴균(Klebsiella pneumoniae ATCC 4352)5초만에 99.9%, influenza A(H1N1/A/PR8) 바이러스도 30초만에 99.98% 사멸시켜, 강력한 천연 소독물질임을 다시 한 번 확인했다고 덧붙였다.

 신종 인플루엔자 A'(신종플루, influenza A virus, H1N1)는 사람, 돼지, 조류 인플루엔자 바이러스의 유전물질이 혼합된 바이러스로, 국내에는 돼지인플루엔자(돼지플루)’ 또는 돼지독감으로도 알려져 있다. 주로 독감과 비슷한 호흡기 증상을 띄며, 심할 경우 중증폐렴과 호흡부전, 패혈증 및 다발성 장기부전을 유발시켜 사망에 이를 수 있다. 참고로 아프리카 돼지열병은 돼지독감과 다른 질병으로, 사람에게 감염된 사례가 없다.

 닥터포레스트 F-120 피톤치드는 코로나19 바이러스와 신종 인플루엔자A, 유해세균을 효과적으로 사멸시키는 천연 살균방역물질로, 공기소독용, 어린이용품, 일반물체용 살균제 적합 판정, 피부자극안정성시험 인증을 받았다. 여러 종의 식물에서 채취한 복합피톤치드로 실제 숲에 있는 듯한 숲메커니즘을 재현한게 특징이다.

 씨엘바이오는 닥터포레스트 F-120 피톤치드가 코로나19 에 이어 폐렴균, 신종플루 살균력까지 입증함에 따라, 바이러스 감염에 취약한 요양시설, 공공시설, 공공기관, 병원, 학교, 기업 등에 피톤치드 공간방역용품을 집중 공급하고, 언제 어디서나 바이러스 안심구역을 제공하는 휴대용 개인 위생용품 신제품 씨엘바이오 피톤치드 공기소독기 위시‘(WISH) 판매에도 적극 나설 방침이다.

 한편, 씨엘바이오는 최근 개인용 피톤치드 미니방역기 위시‘(WISH)를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 공개한 결과, 이틀만에 목표 대비 600%를 돌파하는 등 얼리어답터 사이에 코로나 시대 필수템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최종백 씨엘바이오 대표는 닥터포레스트 F-120 피톤치드가 코로나19에 이어 신종플루까지 사멸시켜 강력한 살균력을 입증했다면서 피톤치드 복합물을 활용한 개인 방역용품과 위생용품 공급에 총력을 기울여 코로나19 감염병 공포로부터 벗어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당신의 성공과 행복을 응원 합니다

잘 되리라

)글로벌희망나눔 권증현 kwon9041@naver.com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