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망은 진정한 삶의 가치다!

 

권증현 목회강단81

은혜의 강, 생수의 강으로 ……

 

말씀은 욕망의 가치를 가르친다. 하나님은 네 마음의 소원대로 허락하시고 네 모든 계획을 이루어 주시기를 원하노라”(20:4) 라고 약속하신다.

우리는 하나님의 말씀 안에서 기뻐하고 그렇게 하면은 네 마음의 소원을 이루어 주실 것이다.” 말씀으로 우리에게 큰 믿음을 보상해 주시겠다고 약속하신다. 우리가 기도 중에 소원을 하나님께 아뢰고 그 소원을 하나님께서 인정하실 것을 믿고 그 기도를 받으실 것이라는 것이다.

욕망은 진정한 삶의 가치다. 하나님께서는 너희가 내 안에 거하고 내 말이 너희 안에 거하면 무엇이든지 원하는 대로 구하라 그리하면 이루리라“ (15:7) 말씀하신다. 열정적인 욕망을 회복하라. 욕망은 진정한 삶의 가치다. 이레니우스는 하나님의 영광은 충만한 생명을 누리는 사람에게 있다어둠의 영은 계속 수동적이고 고분고분하길 바란다.

영적 전투에서 쉽사리 패하고 엎드린 채 포기하려 한다면 악들은 기뻐할 것이다. 엎드린 채 그만두고 싶은 충동은 대부분 악령들 때문이다. 이사야 선지자는 전의를 완전 상실하고 순수하게 자신들을 괴롭히는 자들의 동네북이 되어 버린 패배자들을 묘사하고 있다.

이사야는 우리를 괴롭히는 자들은 엎드리라 우리가 넘어가리라라고 말하며 조롱할 것이다. 우리는 우리가 조롱하는 것들에 즉각 반응하여 너를 넘어 가려는 그들에게 네가 네 허리를 땅과 같게 하리라말한다.

우리를 괴롭히는 자들의 말에 주목해 보자. “엎드리라 우리가 넘어가리라이 말에 순종하는가. 그저 엎드린 채 사탄의 동네북이 될 것인가? 악령을 밝고 일어서는 것은 당신의 운명이라고 말하는데 악령들이 당신을 짓밟고 넘어가도 내 버려 둘 것인가

실패의 굴레에서 진정을 벗어나고 싶다면 분노해야 한다. 어둠의 영은 당신을 결코 불쌍히 여기지 않는다. 당신에게 일말의 동정심도 느끼지 않는다. 사단은 무자비하고 악의적이고 뉘우침이 무엇인지 모른다. 악령의 어둠을 뿌리치려면 욕망의 열정을 회복하라.

아멜렉의 사람들이 밤늦은 시간 춤추는 장면을 보고 다윗은 완전히 열정을 불태웠다. 싸울 준비를 했다. 당신의 패배를 기뻐하며 춤추지 못하게 하라. 게임은 끝나지 않았다. 아직 우리는 아웃된 것이 아니다. 욕망의 열정을 회복하라 욕망은 진정한 삶의 가치다! 전투를 개시하라 상황은 극적으로 반전 될 것이다.

소외된 이웃이 없는 세상만들기

여러분의 따뜻한 손길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현금후원. 물품후원. 가전제품. 등 아름다운 후원을 기다립니다

농협 301- 0206- 5896- 51 ) 글로벌희망나눔

 

당신의 성공과 행복을 응원 합니다

잘 되리라

)글로벌희망나눔 권증현 kwon9041@naver.com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