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에이티(PAT)가 온라인 콘서트 시즌 2 ‘한여름 밤의 축제’를 개최한다.

독립문(대표 홍인숙)이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 피에이티(PAT)가 지난 6월 큰 화제를 모았던 첫 번째 온라인 콘서트에 이어 오는 813일 오후 6시 피에이티 공식 유튜브 채널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 두 번째 온라인 콘서트 한여름 밤의 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온라인 콘서트는 코로나19 여파로 가속화된 언택트 트렌드에 발 빠르게 대응한 행보라고 할 수 있다.

이날 온라인 콘서트는 피에이티 주요 고객층인 5060에게 인기 있는 혼성그룹 K타이거즈 나태주와 태미가 출연한다. 나태주는 미스터트롯에서 일명 태권 트롯으로 시원한 가창력과 태권도 퍼포먼스를 선보여 큰 화제를 모았다. 태미 또한 최근 방영 중인 보이스트롯에 출연해 완벽한 가창력과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있는 중이다.

온라인 콘서트 한 여름 밤의 축제는 피에이티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나태주와 태미는 시청자와 소통하고 사연이 담긴 곡과 함께 태권무도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등 멋진 공연을 펼친다. 또한 코로나 안전 예방 수칙에 맞춰 소수 VIP 고객을 수원 진아트센터 소극장에 초청해 고객 성원에 보답할 예정이다.

피에이티(PAT) 관계자는 지난 6월 성황리에 마무리된 첫 번째 PAT 온라인 콘서트에 보답하기 위해 시즌 2 ‘한여름 밤의 축제를 준비하게 됐다.”라며 볼거리가 풍성한 공연과 함께 푸짐한 혜택이 기다리고 있으니 기대 바란다.”라고 전했다.

당신의 성공과 행복을 응원 합니다

잘 되리라

)글로벌희망나눔 권증현 kwon9041@naver.com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