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만이 가지고 있는 쉽은

 

권증현 목회강단87

은혜의 강, 생수의 강으로 ……

 

지금 하고 있는 일에 자신감과 당당함이 있는가? 그리고 목숨을 걸고 당당함을 가지고 있는가? 인생을 걸 수가 있는가?

당신만이 가지고 있는 쉽이 있는가? 스포츠맨이라면 스포즈맨쉽 리드쉽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라면 리드쉽을 가져야한다. 의사는 의사의 쉽을 가져야하고 식당주인은 식당주인의 쉽을 가져야하고 영업인은 영업맨의 쉽을 전도자는 전도자의 쉽을 가져야한다.

성공하려면 자신이 가지고 있는 현장에서의 자신감을 가지고 있는 쉽이 있었야 한다. 전도자는 전도자의 자신감이 넘치는 당당함 복음에 자신감이 넘쳐 있어야한다.

성공하려면 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 자신감이 넘칠 때 상대로부터 신뢰감을 얻고 인정을 받으므로 인하여 상품을 팔거나 전도를 권유를 할 수 있을 것이다.

 

첫째 자신감이 넘쳐야한다

사업을 하거나 판매를 하거나 영업을 하거나 영혼구령 전도를 권유를 할 때 당당함을 보이고 자신감을 보일 때 상대는 신뢰를 하게 될 것이다. 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 관해서 먼저 이것을 할 것인가 말 것인가 충분히 생각하고 선택을 했다면 자신감을 가지고 업무에 인생을 걸 수 있는 자신감을 가지고 당당하게 해며 자부심을 가져야 할 것이다.

둘째 상품에 당당해야 한다.

무형이든 유형이든 자신감이 넘쳐야하며 판매나 전도를 권유할 때에도 당당해야한다. 이것이 자신으로부터 먼저 확신이 있어야하며 고객에게 유익이 되어야 하며 그르면 자신이 먼저 구매를 해야 하며 그리고 자신의 가장 가까운 친구 가족에게 권유할 수 있어야 한다.

자신이 먼저 자신감과 확신이 있어야 하고 반드시 필요하고 꼭 필요한 것이라는 자신감과 확신이 있어야 된다. 그래야 자신이 먼저 구매를 하거나 전도를 할 수 있으며 가족에게 친구에 이웃에게 지인에게 자신 있게 권할 수 있게 된다. 자신이 하는 일에 자신감이 없다면 장기적 사역을 끌고 갈 수 없으며 롱런을 할 수 없기 때문에 성공적인 목표를 가지고 갈 수가 절대로 있을 수 없다.

가끔 나는 가까운 이웃이나 가족에게 먼저 전달하지 않고 아무도 모르는 사람들에게만 전달하고 판매를 권유한다고 자랑스럽게 말하는 사람들이 가끔 보게 된다.

이런 사람들을 도저히 이해할 수 없으며 자랑이 될 수 없으며 이율배반적인 행동이다. 절대로 그러한 생각과 마인드를 가지고는 성공적 지향적 사고방식으로 목표를 이룰 수는 없다. 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 자신감과 확신을 가지고 임하라.

세째  자기 자신에게 당당함과 자신감이 있어야 

전도나 사업이나 영업이나 우선되어야 할 것은 자신감과 당당함이 넘칠 때 상대에게 권유하면 상대는 그 자신감과 당당함에 신뢰를 하게 된다. 상품이나 기술이나 전도나 그 가치보다 마주보고 권유하는 그 사람에게 먼저 신뢰를 하고 구매를 결정하게 된다.

상대에게 권유하다 보면 구매나 결실을 맺기보다 거절이 훨씬 많다 그렇게 하다보면 자신감이 무너지고 실망감이 크게 되고 확신과 자신감이 무너질 때가 훨씬 많다. 그렇기 때문에 쉽이 필요한 것이다.

부정적인 생각과 패배감이 밀려올 때 이것을 넘어서고 확신 있게 가려면 매일 자신감을 복돋아 주는 긍정의 힘이 절실히 요구 된다. 묵상을 하고 기도를 하고 오늘도 반드시 성공할 수 있는 자신감과 긍정의 힘을 스스로에게 복돋아 주여야하며 배데리가 충만해야 자동차가 힘을 얻어 움직이듯 성령의 충만함이 늘 채워지도록 기도해야 한다.

성공하려면 당당함과 자신감 마음가짐이 쉽이 충만할 때 성공할 수가 있다 상대에게 물품의 진가보다 전도의 결실은 자신의 마음가짐이 자신감과 당당함의 쉽이 상대의 마음을 이끌어 낼 수 있는 첫 수반이 되므로 자신감의 쉽이 좋을 결실를 만들고 성공적 결과를 만들어 낼 것이다.

 

소외된 이웃이 없는 세상만들기

여러분의 따뜻한 손길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현금후원. 물품후원. 가전제품. 등 아름다운 후원을 기다립니다

농협 301- 0206- 5896- 51 ) 글로벌희망나눔

 

당신의 성공과 행복을 응원 합니다

잘 되리라

)글로벌희망나눔 권증현 kwon9041@naver.com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