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전을 보라

 

권증현목회13 강단39

은혜의 강, 생수의 강으로 ……

인생 최악의 날에 모든 것을 도로 찾으려면 비전을 새롭게 해야 한다. 현재의 위기는 개기일식 같은 어둠 속에서 당신을 가둔다.

다윗이 여호와께 묻자와 가로되 내가 이 군대를 쫓아가면 미치겠나이까? 여호와께서 대답하시되 쫓아가라 네가 반드시 미치겠고 정녕 도로 찾으리라.” 삼상30:8 다윗은 하루 전만 해도 모든 것이 암담했고 대성통곡하며 하늘을 향해 울고 땅을 치며서 울고 지치고 미치도록 울며 슬퍼했지만 이제 다시 기운을 차리고 하나님의 기도 응답을 받은 것이다.

슬픔은 어두운 그림자로 미래를 볼 수 없지만 비전은 승리와 회복의 비전을 볼 수 있다. 참담한 잿더미에서 눈을 돌려 위로 하늘을 보면 빛이신 하나님의 영광을 보면서 희망이 가득한 미래의 가능성을 보는 것이다.

희망을 잃고 비탄과 토탄에 빠진 용사들은 희망을 보고 비전을 보는 다윗에게 모여들기 시작했다. 사람은 누구나 비탄과 토탄에 빠질 때 작은 불씨라도 보이면 모여들게 되어있다. 용사들은 독수리의 매서운 눈에 광채가 나오는 것을 보았다

다윗은 중얼거려다 승리가 보인다. 용사들에게 자신이 본 기도의 응답을 확신을 가지고 예언했다. 우리의 가정을 파괴하고 우리의 재산을 약탈하고 우리의 가축과 가족을 도륙한 아멜렉을 추격할 것이다. 그들을 따라 잡고 모든 것을 도로  찾아올 것이며 모든 것을 회복시킬 것이다.

우리들의 아내와 자녀와 가축과 금 은을 되찾을 것이다. 용사들은 감격했고 환호했고 검을 높이 쳐들고 비전의 구호를 외쳤다. 모든 것을 도로 찾을 것이다. 낙담과 연민과 부정적인 기운을 새로운 믿음으로 긍정적인 기운으로 바뀌게 되었다.

비전을 품은 한 사람이 절망에 빠진 무수한 용사들에게 희망을 찾을 것을 예언한다. 절망에 빠진 사람들에게 비전을 새롭게 한다. 이미 벌어진 일들 현재의 실패를 뒤로 하고 이제는 생산적인 활동과 승리가 보장되는 미래를 향해 나아갈 힘을 복돋우는 회복의 비전을 제시한다.

인생 최악의 날 모든 것을 도로 찾으려면 비전을 새롭게 하고 현재의 암흑의 어두운 위기에서 하나님의 빛이 움직이면 삶의 어두운 그림자가 드리울지라도 위기의 저 건너편을 볼 수 있는 방법을 찾고 회복의 비전을 굳건히 해 줄 것이다.

사단은 생산적인 일을 못하게 하고 끔찍한 일이 너무 커게 보이고 다른 일을 집중하지 못하게 우리의 눈을 위기로만 보이도록 할 것이다. 그 때 하나님의 말씀은 어두운 곳에 비추시는 빛이 될 것이다.

하나님은 다윗에게 말씀하신다. “쫓아가라 네가 반드시 따라잡고 도로 찾을 것이다.“ 자신에게 향하신 하나님의 뜻을 깨달았고 망설이지 아니하고 의심하지 아니하고 괴로워하지 아니하고 믿음을 뒤흔들어 놓지 아니하고 하나님의 약속을 믿고 희망의 비전을 새롭게 했다.

오직 믿음으로 구하고 조금도 의심하지 말라 의심하는 자는 마치 바람에 밀려 요동치는 바다 물결 같으니1:6 계속 의심한다면 하나님께서는 아무것도 우리에게 주시지 않을 것이다.

너무 오래 의심한다면 위험천만한 감정이 생기고 영혼이 불안정해 질 것이다. 스스로 믿음을 회복시키고 의심을 불식시키고 하나님의 약속을 향해 비전을 새롭게 하라.

소외된 이웃이 없는 세상만들기

여러분의 따뜻한 손길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현금후원. 물품후원. 가전제품. 등 아름다운 후원을 기다립니다

농협 301- 0206- 5896- 51 ) 글로벌희망나눔

 

당신의 성공과 행복을 응원 합니다

잘 되리라

)글로벌희망나눔 권증현 kwon9041@naver.com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