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자들의 표어

 

권증현 목회강단78

은혜의 강, 생수의 강으로 ……

이삼열목사 (이사무엘) 동양교회 당회장

 

성공한 사람들은 구누나 간단한 방법으로 성공했는데 그것은 바로 출발이다. 출발하지 않으면 어떤 곳에도 도착할 수가 없다. 성공적이 목표가 설정되면 그 아이디어는 엔진을 달아 달리게 하고 날개를 달아 날아가게 된다.

성공 자들의 첫째 표어는 출발은 성공이다.”우리나라 속담에 시작이 반이다.”라고 하지만 성공자의 표어는 시작이 성공이다라고 말한다. 미국의 광고회사 대리점을 대상으로 2.500명을 조사하면서 당신은 무엇 때문에 실패했는가의 설문에 실패의 이유 30가지를 조사했다. 그 가운데 가장 큰 이유는 결단력의 부족이었다.

똑같은 두 개의 건초더미 사이에 노새가 서 있었다. 그 노새는 몹시 배가 고팠으나 거기서 어떤 풀을 먹어야 할지 몰라 굶어 죽었다고 한다. 결단을 내려라 그리고 출발하라.

벤 프랭크톤은 여러 가지 일을 시도한 사람은 많은 실수를 저지른다. 그러나 가장 큰 실수는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이다. 라고 말했다. 윌리암 레일러 박사도 실수를 범하지 않는 사람은 아무 일도 하지 않는 사람이다라고 말했다.

성공자의 두 번째 표어는 출발이 기적이다.” 여호수아는 강이 갈라질 줄로 믿고 들어갈 때 강이 갈라졌다. 폴 마이어도 마음에 꿈틀거리는 생각을 행동화시켜 가속도를 지니게 하라. 그러하면 성공할 것이다.

이제 결단을 내리고 출발하라. 당신은 성공의 길로 갈 능력이 흘러넘치고 있다. 지글러는 어떤 사람의 비석에는 1942년에 출생하여 1964년에 죽었다가 1975년에 매장되었다. 라고 적어야 할 사람이 많다고 말했다. 행동을 중단한 날 그때는 죽은 날이다. 완전히 육체가 죽는 날 그 날은 매장이 되는 날이다. 행동하는 사람 2%가 행동하지 않는 사람 98%를 지배한다고 했다. 폴 마이어는 행동의 사람 3%가 행동하지 않는 사람 97%를 지배하고 있다고 말한다.

자 이제 당신이 가지고 있는 우대한 가능성을 알았고 또 목표도 분명히 정하였으니 출발하라.

 

소외된 이웃이 없는 세상만들기

여러분의 따뜻한 손길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현금후원. 물품후원. 가전제품. 등 아름다운 후원을 기다립니다

농협 301- 0206- 5896- 51 ) 글로벌희망나눔

 

당신의 성공과 행복을 응원 합니다

잘 되리라

)글로벌희망나눔 권증현 kwon9041@naver.com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