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의 열쇄

권증현 목회강단60

은혜의 강, 생수의 강으로 …..

 

자신이  정보전달자가 아니라 반드시 성과의 열매를 맺는 가치전달자의 사람이 되어야 성공적 지향적인 사람이 라고 할 것이다.

역할 연기를 해야 한다. 연기자는 역할 연기를하기 위해서는 대본을 읽고 외우고 실전에서 감독과 조명과 스텝들과 함께 실전에 들어간다! 어떤 연기에 따라 슬픔 발랄 상쾌 우울 등 다양한 모습을 연습하고 그 모습을 현장에서 현실감 있게 자신의 감정을 몸짓 행동 언어를 통해서 다양한 연출을 하므로 인하여 관객이나 관람자가 사실인 것처럼 표현을 잘 나타내야 한다.

그러나 현실감이 없을 때는 NG하고 다시 재연출로 OK하고 승인이 떨어질 때까지 실감나게 연출을 해야 한다.

삶의 현장에서는 NG가 있을 수 있는가?  삶의 현장에서는 실수나 판단미스는 용납되지 않는다. 성공작이던 패착이던 그 몫의 댓가는 오로지 자신의 몫이다

삶의 현장에서는 연극과 다른 것은 NG나 실수가 없으며 오직 그 결과의 몫이다. 삶의 현장에서는 돌출되는 변수의 과정이 수 없이 많기 때문에 연출자 연기자보다 월등히 더 많은 연습을 해야 한다.

연출자는 대본을 읽고 감정을 싣고 연기를 해야 한다 잘못된 경우는 NG하고 다시 연출 연기를 하면 되지만 실전 현장은 정보전달력이 아니라 가치 전달력으로 결과의 열매를 맺어야한다.

나의 가치와 상품의 가치를 잘 전달해야 하지만 결과의 열매에 있어서의 언젠가 될 것이다 하고 된장 뚝배기 같은 사람들이 가끔 있다. 언젠가 누군가  자신의 가치를 알아 줄 것이다. 하고 자신의 위로 받으려고 자아자찬 하고 기다리는 사람들도 있다.

언제까지 기다려야 할 것인가 1020년 기다리면 되는가. 언제까지 기다릴 것인가 삶에는 지금이 중요하다. 지금 전달해서 목적을 달성하고 열매를 맺어야한다.

먼저 기성 전달 화법에 포토폴리오를 만들어라 첫 만남을 통해서 어떻게 전달할 것인가 첫 만남이 중요하다. 아이스 브레이크를 준비해야 된다. 먼저 머쓱한 분위기를 어떻게 쇄신할 것인가 상대의 마음 문을 열게 할 것인가 등 열매를 맺는 것까지 포토폴리오 아이스 브레이크를 만들어 놓고 다양한 환경에서 좋은 결과 열매 결실을 맺어야 할 것이다.

다양한 포토폴리오 아이스 브레이크를 만들어 놓았다고 해서 좋은 결과의 열매를 맺을 것이 라고 생각하면 큰 착각일수 있다. 그러면 거절은 어떻게 할 것인가 라는 유형이 있을 것이다.

거절에 대한 것도 현장에서의 많은 변수의 경험을 통해서도 경험하고 체험한 것을 포토폴리오를 작성해서 상황판단을 준비해야 할 것이다 상품이 마음이 들지 않는다. 시간이 없다. 바쁘다 다음에 보자 A.S 아프트 서비스 누가 어떻다는 평가 등 다양한 문제가 노출이 될 것이다.

나올 수 있는 모든 모범 답안을 만들어 놓고 자신의 몸에 습득이 되고 생각의 확신이 될 때까지 준비를 해서 동물적 반응이 나올 때까지 연습에 연습 반복에 반복이 성공적 열매를 맺을 것이다.

실전은 연습과 같이 연습을 실전같이 풍부하게 반복 연습을 하라. 프로는 삶이 프로다. 프로의 정신이 자신의 성공적 열매를 얻기 위해서는 철저한 자신의 준비정신이 필요할 것이다.

소외된 이웃이 없는 세상 만들기

여러분의 따뜻한 손길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현금후원. 물품후원. 가전제품. 등 아름다운 후원을 기다립니다.

농협 301- 0206- 5896- 51 ) 글로벌희망나눔

 

당신의 성공과 행복을 응원 합니다

잘 되리라

)글로벌희망나눔 권증현 kwon9041@naver.com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