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하는 습관

권증현목회22 강단49

은혜의 강, 생수의 강으로 ……

인생에 행복이 무엇인가라는 묻는 질문은 인생에서 행복은 목표를 세워서 이루어 가는 과정에서의 성공해서가는 희열이라 할 수 있다.

목표는 막연한 꿈을 구체화 시켜서 시간을 짧게 만들어 구체적인 계획을 만들고 그 계획을 실천하면 행동을 만들고 행동이 반복되면 습관이 되는 것이다.

목표를 만드는 이유는 좋은 습관을 만들기 위함이다 좋은 습관이 만들어지면 성공은 저절로 되는 것이다 여러분들은 지금 어떤 목표를 세웠는가?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서는 목표를 세웠는가? 사람들은 목표를 세우지 않는 이유는 목표를 막연한 꿈 막연한 희망 또는 목표를 세우면 자신이 구속된다는 느낌 자유를 구속당한다는 느낌을 가지기 때문이다.

목표를 세우면 강제적이고 의무적이고 비효율적인 감정이 우선되어 또한 목표를 세워서 이루지 못한 것에 대하여 자악하기 때문이다. 목표를 세우고 자신이 몇 번이고 실패를 하므로 인하여 반복적인 트라우마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목표를 세우지 않으므로 행동이 없고 행동이 없으므로 습관이 없고 목표가 없으니 성공이 없는 것이다. 목표가 없는 인생은 목적지가 없는 여행자와 같으며 정처 없이 떠도는 나그네와 같은 인생과 같다.

목표는 나와 함께 가는 인생나그네와 같이 친구다. 함께 가는 재미있는 인생나그네다 라고 생각해야한다. 축구를 할 때 축구 골대가 있어야 하듯 농구할 때 농구골대가 있어야하듯 활을 쏠 때 과역이 있어야 하듯 인생에 목표가 있을 때 재미가 있고 게임에 즐거움이 있듯이 성공에 희열과 흥미 진지한 멋과 맛 재미가 있다.

인생에 성공이 무엇인가 라는 질문에 인생에 살아가는 목표를 이루어가는 여정에 희열을 느끼는 맛 멋이라 할 수 있다. 너무 거창하게 목표를 세우지 말고 작은 것부터 세워서 이루어가는 재미와 흥미 진지한 감정과 느끼는 희열을 맛보는 것이 성공을 이루어 가는 것이라고 할 수 있다.

목표를 세우지 않으므로 인하여 행동이 없고 행동이 없으므로 습관이 없고 삶에 성공이 없다 그러므로 인생에 성공감이 없고 성공에 대한 자신감을 상실한 것이다.

성공하는 습관이라는 저서에 내 인생에 기적은 매일 하루 팔굽혀펴기 한 번을 성공하는 것으로 시작되었다 인생에 목표를 매번 세워놓고는 매번 실패를 했다. 이제 성공할 수 있는 것이 무엇인가를 생각하고 자신이 이룰 수 있는 가장 가까운 것이 매일 하루 팔굽혀펴기 한 번을 세워 놓고 시작했다.

성공하는 습관이라는 책에 실패를 자악하지 않고 꼭 달성할 수 있는 것 팔굽혀펴기 매일 한 번 하는 것이 섭섭해서 하루 몇 번을 반복하다 이제 성공해서 건강한 몸매에 몸짱이 되었고 목표를 이루었고 습관이 되어 성공한 사람으로 되었다.

우리 한 번 이기는 습관을 가져보자 매일 이룰 수 있는 일 성공할 수 있는 일 작은 것부터 출발해서 목표를 세워서 한 번 성공하는 습관으로 인생에 행복한 사람들이 다 되어보자.

소외된 이웃이 없는 세상 만들기

여러분의 따뜻한 손길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현금후원. 물품후원. 가전제품. 등 아름다운 후원을 기다립니다

농협 301- 0206- 5896- 51 ) 글로벌희망나눔

 

당신의 성공과 행복을 응원 합니다

잘 되리라

)글로벌희망나눔 권증현 kwon9041@naver.com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