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의 비전을 가지라!

권증현목회21 강단48

은혜의 강, 생수의 강으로 ……

 

사람은 비전에 대한 엄청난 영향을 받는 신비한 창조물이다. 사람은 눈에 보이는 것들 쪽으로 움직이도록 창조된 신비한 영적 존재다.

비전은 미래이자 상상력이다. 하나님의 약속으로 영감 받은 상상력이 필요하다. 승리의 비전을 개발해야 한다. 독수리의 매서운 눈초리가 필요하다. 독수리는 높은 산꼭대기나 바위의 뾰쪽한 곳에 집을 짓는다. 거기서 멀리보고 거기서 먹이를 살피고 거기서 안전하게 새끼를 기르는 평안의 안목을 가졌다.

그것이 낭떠러지에 집을 지으며 뾰족한 바위 끝이나 험준한데 거하며 거기서 움킬 만한 것을 살피나니 그 눈이 멀리 봄이며“ (39:28-29)

독수리의 안목을 가졌는가. 독수리의 평안으로 가족을 지키는가? 독수리의 눈으로 멀리 보며 하나님의 영광스러운 것들을 보기 위하여 미래의 지평선넘어를 볼 수 있는가? 현실에 안주하는 닭장 속에 닭처럼 살도록 만들지 않았다는 것이다. 헛간을 돌고 앞마당을 돌고 뒤뜰에 돌며 먹이를 쪼아대는 닭장 바닥 외에 아무것도 보지 못하는 닭장 속에 닭이 아니다.

독수리처럼 높이 날아오르고 믿음으로 날아오르고 폭풍우 넘어로 비상하라고 부르셨다. 새롭게 창조된 우리에게 아주 먼 곳을 바라볼 수 있는 독수리처럼 비상의 눈을 주신 것이 성도다.

나는 희망을 만들어 내는 사람인가. 삶에 대한 흥미 진지함을 잃지 않았는가. 희망찬 비전을 꿈꾸는 왕국에 살고 있는가. 날마다 새로운 날에 새로운 에너지와 함께 열정적인 삶을 준비하고 있는가.

비전은 힘이다. 비전은 단순히 바라고 기대하고 원하는 것이 아니다. 비전은 자신을 보는 것이다. 비전은 상상력을 꿈꾸고 비전이 지배하는 미래의 이미지다. 매일매일 똑같은 삶을 살아가면서 내일이 바꾸어지기를 기대한다면 정신분열증이 아닐까?

비전은 단순히 바라고 기대하고 원하는 것이 아니다. 내가 바라고 내가 보는 것 나의 비전이고 나의 미래다. 비전에 집중하라 비전을 생각하고 비전을 집중하고 비전을 준비하고 비전을 마음속에 간직하고 어지러운 것들과 작별을 고하라.

비전을 집중적으로 생각하라. 성경에 위대한 선각자들은 하나님이 주시는 비전을 꿈꾸고 예언의 말씀에 비전을 새롭게 여기고 비전에 생명을 걸었다 이제 결정을 내리고 준비는 나의 몫이다.

어지러운 것들을 과감히 작별을 고하라 커다란 재앙 너머로 회복의 비전을 꿈꾸고 싶다면 승리를 향한 나의 비전을 새롭게 생각하고 그 비전의 생각을 고정하라.

 

소외된 이웃이 없는 세상 만들기

여러분의 따뜻한 손길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현금후원. 물품후원. 가전제품. 등 아름다운 후원을 기다립니다

농협 301- 0206- 5896- 51 ) 글로벌희망나눔

 

당신의 성공과 행복을 응원 합니다

잘 되리라

)글로벌희망나눔 권증현 kwon9041@naver.com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