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힘을 길러라

 

권증현목회10 강단35

은혜의 강, 생수의 강으로 ……

 

강인한 군인이 되기 위해서는 가장 기본적인 훈련소 훈병으로 사관후보생으로 사관생도로 기초과정을 거친다. 사회생활에 익숙한 탓에 기본 훈련과정에 재식 사격술 각계훈련 도수법 독도법 유격 화생방 등 다양한 기초훈련을 쌓고 전문학교를 거처 자대배치를 받는다.

 

이 과정에서 기본훈련에 건강 인내심 인지력 등 다양한 훈련을 통해서 퇴교 재입대 등 다양한 평가를 받고 기초훈련 과정을 통한 군인으로써 자질을 평가받고 복무를 하게 된다.

 

군인이 되기 위해서는 기초군사과정을 거쳐야한다. 과거는 필요치 않으며 군인정신과 군인다운 체력이 우선되어야 다음으로 전문교육기관 교육과정을 거쳐서 주특기 과정을 거처서 각자 근무지에서  임무를 부여받게 된다.

 

성공 자는 지금 일등이고 지금 꼴등이면 꼴등이 되는 것이다. 힘이 있어야 이길 수 있다. 우선해야 할 일은 힘을 길러야 한다.

 

생각의 힘

생각의 힘을 길러라. 성공하기 위해서는 먼저 절대 긍정적인 마인드로 생각을 가져라. 현재를 살아가는 모든 사람들의 공통점은 현재의 환경이 굉장히 어렵다는 것이다. 환경은 언제 어디서나 과거나 현재나 미래나 환경이 녹록지않다. 과거 조선시대나 보릿고개 50. 60년대나 IMF때나 금융위기 때나 과거나 현재나 미래도 언제나 어렵다. 그러나 성공 자는 위기 속에서 현재의 기회를 잡는다.

 

반면에 실패자는 언제나 시간이 지난 후에 그때가 기회였다고 깨닫고 후회를 한다. 기회는 딱 하나 지금 눈을 크게 뜨고 현재의 기회를 잡는다. 찬스인가 핀치인가는 현재의 기회를 내가 잡느냐 아니냐는 오로지 자신의 몫이다.

 

변화의 힘

변화의 힘을 가져라. 오늘날은 참으로 세상이 빠르게 변한다. 고객의 생각이 변하고 시장의 속도가 빠르게 변하고 있다. 성공하기 위해서는 눈을 크게 뜨고 현재의 기회를 잡아야한다. 과거는 큰자가 약자를 지배했지만 지금은 빠른 자가 지배한다. 찬스냐 핀치냐는 현재를 받아들이는가? 아닌가? 지금 잡느냐 못 잡느냐 생각의 변화를 빠르게 받아들이라. 변화를 읽고 변화를 느끼고 변화의 화법 변화의 포토폴리오를 작성하고 자신의 몫을 한발 빠르게 변화를 가지고 갈 때 변화의 힘을 가질 수 있다.

 

몰입하라

무엇이던 한 가지 몰입하라. 목욕탕에 들어가면 발가벗어야 하듯 성공 자는 성공자 답게 당당하게 자신감을 가져라. 성공자 답게 행동하고 성공자 답게 생각하고 성공자 답게 몰입하고 성공자 답게 가라. 성공하기 위해서는 선택은 신중하되 선택이 되었다면 모던 것을 걸고 몰입하라.

 

현재의 힘

현재의 힘은 오늘이 나의 삶이다. 오늘에 최선을 다하여 살아야 할 것이다. 실패자는 과거를 생각하고 과거를 탓하며 산다. 성공 자는 오늘을 잡는다. 누구나 과거 한 때 잘 나가던 때가 있었다. 성공하려면 과거가  필요하지 않다. 과거를 붙잡지 말라. 과거 꼴등이라도 현재 오늘 일등으로 삶을 살아간다면 일등이다.

 

지금 꼴등이라고 기죽지 마라 일등의 근육으로 오늘 일등으로 일하고 일등으로 생각하고 일등의 힘을 길러라 세상에는 공짜는 없다 우선은 성공이라는 키워드를 가지고 일등의 힘을 길러라 피눈물 나는 역경 땀의 노력 생각의 근육변화 변화의 근육힘 변화의 근육을 기르고 변화의근육힘을 길러라

눈물을 흘리며 씨를 뿌리는 자는 기쁨으로 거두리로다.

울며 씨를 뿌리러 나가는 자는 정녕 기쁨으로 그 다단을 가지고 돌아오리라.” 126:5-6

 

소외된 이웃이 없는 세상 만들기

여러분의 따뜻한 손길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현금후원. 물품후원. 가전제품. 등 아름다운 후원을 기다립니다.

농협 301- 0206- 5896- 51 ) 글로벌희망나눔

 

당신의 성공과 행복을 응원합니다

잘 되리라

)글로벌희망나눔 권증현 kwon9041@naver.com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