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습관은 실행하고 방법을 찾아라.

 

권증현 목회강단79

은혜의 강, 생수의 강으로 ……

 

성공하고 싶다면 좋은 활동 습관을 가져야한다. 습관 중에 가장 좋은 습관이 어떤 습관을 가지고 있는가? 좋은 습관은 머뭇거리지 않고 먼저 빠르게 실행하는 습관이다.

실행 습관에 대하여 생각해 보자. 먼저 실행을 하고 방법을 찾아라. 우리의 삶에는 다양한 사람들이 성공하고자 노력을 할 것이다. 지금 이 글을 보고 있는 여러분들도 성공하고자 하는 간절한 마음으로 이 글을 읽고 있을 것이다.

과연 어떻게 하면 잘하고 성공할 수 있을까? 먼저 남에게 묻기 전에 먼저 자기 자신에게 명확한 질문을 해 보라. 방법을 찾기 전에 왜 오늘 이 일을 해야 하는가? 나는 성공하고 싶은가? 나는 왜 성공해야 하는가에 대한 명확히 답을 해야 한다.

오늘 이 일을 하고 있는 자신에게 자문자답을 하고 해야 할 일이라면 먼저 행동하라 혹시나 하고 일을 하고 있는가? 남들이 성공하니 나도 성공할 수 있을 것이다 하고 하는가. 그냥 하다 보니 해보는 것이다. 하고 엉거주춤 가는 것도 아니고 오는 것도 아니고 그냥 서 있는 것도 아니고 어떻게 되겠지 하고 일에 임하고 있는 것은 아닌지?

지금 하고 있는 일에 관해서 왜 하는가? 경제적인 성취를 하고 싶은가 사명감으로 하는가. 세상 모든 사람들은 경제적인 성취를 위해서 하거나 사명감을 가지고 경제적 성취와 사명감으로 일하고 있다.

경제적 성취든 사명감이든 얼마나 절실한 심정을 가지고 임하고 있는가? 남에게 묻기 전에 먼저 자신에게 물어보라. 이 일을 통해서 자신의 성취에 관하여 진지하게 자문자답 질문을 하고 명확한 답을 찾아야 한다.

답을 얻었다면 목표는 정해진 것이다. 정상에 오르려면 준비가 철저해야 한다. 산을 오르려면 동네 뒷산에 올라갈 것인가. 지리산 설악산을 올라갈 것인가 백두산을 올라갈 것인가 에베레스트에 올라갈 것인가 준비의 과정이 철저해야 할 것이다 지리산 설악산 백두산을 올라가려면 겨울 산행은 준비가 되지 않으면 많은 시련과 어려움을 당할 것이다. 특히 에베레스트 산에는 철저한 준비가 없이는 도전을 할 수 없을 것이다.

삶에 여정에 명확한 목표가 설정이 되어야 한다. 명확한 목표가 설정이 되었다면 빠르게 실행을 하라 실행은 신속하고 정확하게 하라. 방법을 찾고 실행하는 것이 아니라 실행을 하고 방법을 찾아라. 삶의 여정에는 모두가 동일한 환경에서 동일한 방법으로 진행이 되는 것이 아니다

목표가 설정이 되었다면 실행하라 남에게 방법을 묻지 마라 먼저 실행하고 진행하면서 방법을 찾아라. 남에게서 방법을 묻는 다고 동일하게 적용이 되는 것이 아니기 때문이다. 참조는 될지언정 답은 동일하게 적용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실행하면서 답을 찾아 가라 이것이 좋은 습관 성공하는 습관이다.

소외된 이웃이 없는 세상 만들기

여러분의 따뜻한 손길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현금후원. 물품후원. 가전제품. 등 아름다운 후원을 기다립니다.

농협 301- 0206- 5896- 51 ) 글로벌희망나눔

 

당신의 성공과 행복을 응원 합니다

잘 되리라

)글로벌희망나눔 권증현 kwon9041@naver.com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