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야식품 클레오파트라 감식초 GH 글로벌희망나눔 기부

클레오파트라  감식초 상큼하고 달콤한 맛을 시원하게 즐겨보세요~ 기능성 기호성 식품으로 세계인에게 기쁨과 행복을 주는 글로벌 기업정신 주)광야식품 (대표이사 오원석) 기부해 주었다.

글로벌희망나눔 푸드뱅크를 통한 소외된 우리들의 이웃들과 함께 동반자로 함께 행복한 세상 만들기 기부 행사를 통한 변화와 역동적인 기업정신을 롤 모델이 되는 깨어있는 겸손한 자세로 나눔 기부행사를 가졌다.

지구촌에 쓰나미로 덮친 팬데믹은 소외된 우리의 이웃들과 함께 건강한 사회로 회복되어 언텍트에서 밝고 희망찬 사회를 바꾸고자 온텍트 사회로 변화되는 건강한 사회 초석의 시금석이 되었으면 한다고 했다.

글로벌희망나눔 푸드뱅크를 통해 강화 인천 금천 서울 등 나눔 행사를 주)광야식품의 글로벌기업 동반 성장은 대한민국 국민과 더불어 지구촌에 영향을 끼치고 소외된 우리의 이웃과 함께 맛이고 행복하고 기쁨을 나누는 기업정신으로 이번 행사를 가졌다.

맛있고 건강한 사회를 식품을 통하여 지구촌 글로벌 기업정신을 지구촌에 행복을 주는 기업의 비전과 꿈을 꾸는 기업정신으로 식품을 통한 건강한 삶의 목표와 행복을 주는 기업정신으로 성장하겠다는 주)광야식품 오원석 대표이사의 기업정신이다.

기능성, 기호성 식품으로 지구촌 세계인에게 행복을 주는 글로벌기업으로 맛과 영양이 어우러진 제품이 세계인들에게 행복을 주는 기업으로 팬데믹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리의 이웃에게 언텍트가 온텍가 되는 시금석이 되었으면 좋게고 말하는 오원석 대표의 간절한 바램이 나비효과의 훈기가 돌아가는 사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현금후원. 물품후원. 가전제품. 등 아름다운 후원을 기다립니다.

농협 301- 0206- 5896- 51 ) 글로벌희망나눔

 

당신의 성공과 행복을 응원합니다

잘 되리라

)글로벌희망나눔 권증현 kwon9041@naver.com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