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오뚜기 푸드뱅크 방문 실사

(주) 오뚜기에서 사단법인 글로벌희망나눔 푸드뱅크 기부업체의 기부 물품에 관하여 물품수령 품목별배분 현황 전 과정에 관하여 담당 주무관. 감사관 팀장과의 투명성 배분 물품관리에 관하여 다양한 방안과 질의 문의 등 방안을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물품 수령에 관하여는 어려움은 없는지 유통기간 배분은 투명하게 정리하는지 등. 기부에 관하여 투명성을 강조하는 시간이었다.

(주) 오뚜기 식품은 인류애를 식품을 통한 행복을 추구하는 기업이다. 365일 언제나 웃음 행복을 모토로 모든 고객의 행복이 오뚜기의 행복이라는 모토로 사회적 기업으로 실천해 오고 있다.

사회공헌

862여 식품을 통하여 인류의 건강과 행복을 추구하면서 맛있는 식품에서 신선한 원료와 우수한 품질 좋은 시설에서 위생적 환경을 추구 21세기 1등 제품을 최고의 맛과 영양 식생활  향상을 위해 노력하는 지속가능한 경영으로 식품을 통해 실천해오는 국민기업이다.

(주)오뚜기의 대표적 사회공헌으로는 미래의 주인공 어린이들을 선천성 심장병으로 고통당하는 10세 이전에 수술을 통한 생명 살리기 한국심장재단과 함께 수술비 후원을 1992년부터 28년을 매월 23명을 선정 수술지원과 함께 지속적 관심을 가지고 결연 후원과 함께 다양한 행사를 통해서 끈을 이어가고 있다.

밀알재단을 통한 굿월 스토어 장애인지원 사업으로 장애인 학교 재활센타 자립을 돕는 협력사업으로 개인 단체에 생활용품 의류 등 다양한 기부와 함께 재활과 자립을 돕고 있다.

사단법인 글로벌희망나눔 푸드뱅크를 통한 (주)오뚜기와 함께 지역사회의 발전과 저소득 차상위층 발굴을 통한 사회적 기반이 더욱 활성화 방안을 강구하고 더 큰 발전 성장을 함께 간구해 나갈 것을 요청하고

깨끗하고 투명성 행정을 요청하면 오늘 실사를 협조하여 주신 것에 감사하며 앞으로 더욱 많은 협력사업으로 상생의 발전을 기대하며 실사를 마쳤다.

소외된 이웃이 없는 세상만들기

여러분의 따뜻한 손길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현금후원. 물품후원. 가전제품. 등 아름다운 후원을 기다립니다

농협 301- 0206- 5896- 51 사) 글로벌희망나눔

 

당신의 성공과 행복을 응원 합니다

“잘 되리라”

사)글로벌희망나눔 권증현 kwon9041@naver.com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