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리테일 만남이 아름답다

3년 전 우연한 기회에 GS25 리테일에 방문하였을 때 본사 직원을 만났고 우연히 명함을 주고받은 기억이 있었다.

오늘 GS25 리테일 시범사업 일환으로 각 지역에 산재한 점주들과 함께 릴레일 기부행사를 갖고 있다 성남에 소재한 상대원동 스카이점을 방문 중 본사 담당직원의 만남은 참으로 반가웠다. 3년 전 만남이 오늘 재기를 했다

만남은 우연히 아니라 필연적 만남이 아닌가? 생각하며 반드시 만남에는 필연적 만남을 있을 것이고 만남은 아름답다 좋은 기회는 좋은 기억을 남기고 삶의 언저리에 흔적을 남기는 것도 사람이고 기억을 되살리는 것도 사람이고 추억을 생각하는 것도 사람이고 그 흔적을 사고하는 것도 사람이고 역사를 남기고 읽는 것도 사람만이 반추하는 것이 아닐까?

GS25 리테일과 사)글로벌희망나눔은 소외된 이웃이 없는 세상 만들기 일환으로 나눔을 통한 소외된 이웃이 없도록 GS25 리테일의 기업정신을 푸드를 통해서 나눔 정신과 복지정신을 기업정신으로 임직원 점주들과 함께 사회 환원과 점주들에게는 최대한의 이윤수익을 최대한 환원하는 것이 GS25 리테일의 기업정이다.

GS25 상대원동 스카이점주도 2막 인생의 팍팍한 삶에서도 소외된 우리의 이웃과 함께 나눔을 통한 삶의 언저리를 얹어서 동행하며 같이 갈수 있음에 오히려 좋은 기회가 주어지게 됨을 감사한다고 말했다. 아름다운 기회를 주신 GS25 리테일을 통한 행복을 나눌 수 있음에 감사한다.

 

소외된 이웃이 없는 세상 만들기

여러분의 따뜻한 손길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현금후원. 물품후원. 가전제품. 등 아름다운 후원을 기다립니다.

농협 301- 0206- 5896- 51 ) 글로벌희망나눔

 

당신의 성공과 행복을 응원 합니다

잘 되리라

)글로벌희망나눔 권증현 kwon9041@naver.com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