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구,‘다자녀가정-기업WIN-WIN 프로젝트’

서울상공회의소 강동구상공회와 함께해

서울상공회의소 강동구상공회 및 리얼티투자개발다자녀가정 2가구에 후원

아이 낳고 키우기 좋은 사회 분위기 조성에 동참

 

강동구(이수희 강동구청장)는 지난 10, 강동구청에서 서울상공회의소 강동구상공회와 다자녀가정기업(단체) WIN-WIN프로젝트참여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다자녀가정기업(단체) WIN-WIN프로젝트는 다자녀가정과 기업(단체)이 결연을 맺고, 기업(단체)에서 결연 가정에 양육비를 후원하는 사업이다. 2010년 첫 결연을 시작하여 현재 30개 기업(단체)에서 55개 가정에 월 10만 원씩 양육비를 후원하고 있으며, 그동안 총 9억 원이 넘는 기탁금이 후원 가정에 전달되었다.

이번 협약에서 서울상공회의소 강동구상공회(금교윤 회장)는 저출산 문제를 사회 공동의 책임으로 인식하고 아이 낳고 키우기 좋은 분위기를 조성하는데 동참하기 위해 관내 다자녀가정 2가구와 결연을 맺고 2년간 월 10만 원씩 정기적으로 후원하기로 하였다.

또한 금교윤 강동구상공회장이 대표이사로 있는 주식회사 리얼티투자개발 역시 같은 뜻을 밝히며 흔쾌히 다자녀가정 2가구에 2년간 후원하기로 하였다.

한미정 가족정책과장은 다자녀가정 후원 사업에 적극 동참해주시는 관내 기업과 단체에 항상 든든하고 고마운 마음을 가진다라며, “후원금은 다자녀가정의 자녀들이 건강하게 자랄 수 있는 환경을 만들도록 뜻깊게 사용하겠다라고 말했다.

당신의 성공과 행복을 응원 합니다

잘 되리라

)글로벌희망나눔 권증현 kwon9041@naver.com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