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구, 학교 밖 청소년 여름방학 진로캠프 운영

여름방학 기간 중학교 밖 청소년들에게 진로탐색 및 네트워크 형성 기회 제공

진로탄력성 증진 및 4차산업 관련 체험활동으로 미래 진로에 대한 자신감 향상

 

강동구(이수희 구청장)는 오는 22일과 29일 토요일, 2023년도 강동구 학교 밖 청소년여름방학 진로캠프 유 진로 온 더 블록을 개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학교 밖 청소년들이 미래 진로를 계획하는 데 도움을 주고자 강동구에서 기획한 프로그램으로 미래 유망직업, 4차산업 등 다양한 체험활동을 통해 청소년들이 꿈을 키울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해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221회차 프로그램은 과천과학박물관 서울대공원에서 진행하는 외부체험형 진로활동으로 현장을 경험하며 학교 밖 청소년들이 미래 진로에 대한 자신감을 가질 수 있도록 돕고, 292회차 프로그램에서는 심리검사, 진로 설계방법 강연, 진로 로드맵 만들기 등 4차산업 관련 진로 프로그램을 진행해 진로에 대한 자신감을 높이고, 미래산업에 대한 진로 탐색의 기회를 제공한다.

신청 대상은 9세 이상 24세 이하의 강동구 거주 학교 밖 청소년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회차별로 선착순 40명을 모집한다. 참가비는 무료로, 신청을 원할 경우 오는 717일까지 구글폼(https://forms.gle/4ofFaDzVSgFNeLMg7)에서 내용을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당신의 성공과 행복을 응원 합니다

잘 되리라

)글로벌희망나눔 권증현 kwon9041@naver.com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