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북도 무용축제, 구미 춤사랑무용제 두번째무대 ‘만남’

만남이란 주제를 가지고 전통을 고수하며 새로운 변화를 추구하는 보훈무용예술협회 구미시지부(지부장 오주신)의 춤사랑무용제 두 번째무대 만남이 관심을 이끌고 있다.

구미시지부가 주관하는 제2회 춤사랑무용제는 26일 오후6시 구미 강동문화복지회관 천생아트홀에서 춤의 여행을 시작한다.

이 무대는 경상북도 대표 무용축제로 구미시 무용인들과 만남이라는 주제로 춤장르에 구애받지 않고 시민과 함께하는 무대로 화합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파트1 플라워무용단 무하샤하트(안무 조선희)란 무대로 춤사랑무용제의 개막을 알리게 되고 파트2 주신무용단 내 마음속 작은 울림(안무 오주신), 파트3 드림댄스컴퍼니 dating abuse episode(안무 박수열), 파트4 클레오(KIEO) – partiton(안무 곽혜리), 파트5 라임BK NUBIAN & 무궁화꽃이 피었습니다(안무 김경숙), 파트6 드림댄스컴퍼니 코펠리아(지도 최순주), 파트7 JK.CREW Waacking + DITTO(안무 조선희)가 무대를 장악한다.

이어 파트8 주신무용단 겨우, 파트9 한국하와이안훌라협회 훌라무용단 모로카이잼(안무 이성희), 파트10 라임G Rook at Me(안무 김경숙), 파트11 드림댄스컴퍼니 탈리스만 바리에이션, 파트12 플라워무용단 Daret el ayam, 파트13 주신무용단 작별인사 등의 환상적인 젊은 무용수들의 무대를 볼 수 있다.

특히 춤사랑무용제는 젊음과 패기 그리고 경북 구미 무용계의 밝은 미래를 예견할 수 있는 전공생들의 열정적인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한편 보훈무용예술협회 구미시지부 지부장 오주신, 부지부장 최순주, 사무국장 하지연, 상임이사 조선희김경숙, 감사 변지영류연수, 이사 이성희김미화장영신조해주송현아서혜주박민우박채윤김가경도지원방은경곽혜리김소정 등이 임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당신의 성공과 행복을 응원 합니다

잘 되리라

)글로벌희망나눔 권증현 kwon9041@naver.com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