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리아 사랑나눔 문화재단 시니어 봉사단 쌀 도시락 나눔 행복해요

 

권증현 목회강단

은혜의 강, 생수의 강으로 ……

나눔은 행복하고 즐겁습니다. 글로리 사랑나눔 문화재단에서 후원하고 글로벌 희망나눔 봉사단원들의 행복과 즐거움을 나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글로리 서울안과 글로리 사랑나눔 문화재단에서 나눔이라는 핵심 가치 아래 사단법인 글로벌 희망나눔이 수행하는 주변에 외롭고 어려운 이웃들을 찾아가서 친구 맺기 운동의 하나로 진행하는 프로젝트다

봉사단원들은 매일 1-2가정을 찾아가서 식사를 나누면서 외롭고 열악한 환경에서 지내는 어르신들을 위로하고 대화를 나누므로 아픔을 위로하고 친구가 되어준다.

글로리 사랑나눔 문화재단(구오섭)사랑과 나눔이라는 핵심가치 아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사회공헌의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서 공헌 활동을 사단법인 글로벌희망(권증현)에게 손잡고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글로리서울안과는 고객 감동과 행복에 최선을 다하는 동시에 사회적 책임과 윤리경연을 지향해 오고 있으며, “빛나고 아름다운 안과로 고객 감동을 실현하고자 노력하는 의료기관이다. 또한 글로리 사랑나눔 문화재단은 50+ 시니어 세대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위해 문화예술의 치유의 장을 만들어 시니어 분들에게 소통하고 힐링할 수 있는 플랫폼을 지원하기 위해 글로리서울안과에서 설립한 비영리 문화재단이다.

사단법인 글로벌 희망나눔과 함께 손잡고 감동의 시간을 가지고 지역 사회에 치유와 문화적 소통의 장을 만들고 사회공헌을 지원하고 시니어들의 열정 재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나눔 기부와 공유가치를 함께 창출하고자 한다.

당신의 성공과 행복을 응원 합니다

잘 되리라

)글로벌희망나눔 권증현 kwon9041@naver.com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