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희 강동구청장,‘구정보고회’로 갑진년 새해 시작

오는 23일부터‘2024년 구정보고회시작구정 비전 제시 및 역점 사업 설명

지역 현안에 대한 의견 경청하며 주민들과 직접 소통

 

강동구(이수희 구청장)는 오는 23일부터 ‘2024 갑진년 구정보고회를 개최하여 2024년 구정 운영 방향을 설명하고 주민들과 함께 지역 현안을 공유하는 소통의 시간을 갖는다.

‘2024 갑진년 구정보고회 암사동을 시작으로 7개 권역에서 진행되며, 직장인자영업자들도 참여할 수 있도록 비대면(온라인)으로도 운영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이수희 구청장이 직접 2024년도 구정 운영 방향과 구 역점사업들을 주민에게 설명하고, 지역 현안에 대해 주민들과 직접 소통하며 다양한 의견을 경청할 예정이다.

또한 구는 현장에서 제안받은 구정 전반 및 지역 현안에 대한 건의 사항 등을 적극 검토하여 주민 불편 사항을 해소할 계획이다.

구는 지난해 개최한 동 주민과의 대화에서도 201건의 현장 의견을 접수하여 장기 검토가 필요한 민원 등을 제외하고 137건의 민원을 처리하였다.

현재 다양한 현장의 목소리를 직접 듣기 위해 구정보고회 참여자를 공개모집 중이며, 참여를 원하는 주민은 각 동 주민센터로 유선이나 방문 신청하면 된다.

아울러 구는 현장에 참석하지 못하는 주민들을 위한 비대면(온라인) 구정보고회도 21일부터 25일까지 3회 운영한다. 참여 신청은 강동구청 홈페이지 또는 QR코드를 통해 할 수 있다.

이수희 강동구청장은 이번 구정보고회는 올 한 해 구정의 주요 사업계획을 구민 여러분과 공유하고 현장의 생생한 의견을 들을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이라며, 주민분들의 눈높이에서 소통하는 한편 소중한 의견은 구정에 반영하여 강동에 산다는 것 자체가 자긍심이 될 수 있도록 열린 행정을 펼치겠다라고 새해 포부를 밝혔다.

당신의 성공과 행복을 응원 합니다

잘 되리라

)글로벌희망나눔 권증현 kwon9041@naver.com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