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0회 강동구 아동청소년 글짓기 그림그리기 공모전’

112일까지 강동구청 홈페이지에서 참가자 접수

수상자의 작품은 연말에 구청 내 전시

 

강동구(이수희 구청장)가 아동·청소년의 재능 발굴과 창의력 향상을 위해 30회 강동구 아동·청소년 글짓기 그림그리기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공모전 참가 대상은 강동구에 거주하거나 관내 어린이집·유치원 및 ·중학교에 재학 중인 아동·청소년이다. 공모 부문은 글짓기(초등부, 중등부)그림그리기(유치부, 초등부, 중등부)로 각각 진행된다.

가를 희망하는 개인은 112일까지 강동구청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참가 신청서를 제출하면 되고, 단체인 경우에도 신청서를 작성하여 담당자 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참가 신청서를 제출한 개인 또는 단체는 111일부터 10일까지 주제에 맞는 작품을 강동구청 아동청소년과(강동구 성내로 19, 7)로 방문하여 접수하거나 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공모 주제는 1024일 구청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자세한 신청 방법 및 부문별 작품 규격은 강동구청 홈페이지 강동소식에서 확인하거나 강동구 아동청소년과로 문의하면 된다.

구는 11월 중 작품심사를 통해 강동구 홈페이지에 수상자를 발표한 후, 12월 초에 구청 대강당에서 유치부, 초등부, 중등부 각 부문마다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 등을 시상할 계획이다. 수상자의 작품은 강동구청 제2청사 카페 갤러리에 전시될 예정이다.

정혜정 아동청소년과장은 이번 공모전이 아동, 청소년의 꿈과 희망을 키워주고, 풍부한 상상력을 바탕으로 창의력과 예술적 소질을 계발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당신의 성공과 행복을 응원 합니다

잘 되리라

)글로벌희망나눔 권증현 kwon9041@naver.com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