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들이봉사Ⅱ】 나홀로 “나희걸” 가을맞이 나들이 (나눔+희망+걸음)

2021.10.10. 가을 나들이 나홀로 어르신 나희걸가을맞이 희망의 걸음 활동 사역으로 경기 가평 북명 제령리 가을비를 맞으며 단풍놀이와 밤줍기 행사를 가졌다.

여행이 어려운 어르신들이 가을 단풍놀이와 밤줍기 행사는 어린 동심의 세계로 회황 시키고 즐거운 모습은 천진난만한 모습으로 동심의 세계로 돌아가게 만든 시간이 되었다.

앞으로 자주 이러한 행사를 가져 주면 좋겠다고 말한다. 향어 회와 따뜻한 매운탕으로 식사를 가졌고 가평특산물 가평잦 선물은 어르신들의 마음의 문을 여는데 좋은 기폭제 역할이 되었다.

이번 나들이 행사는 서울시 후원 사단법인 글로벌희망나눔 윤선자간사와 여운상팀장 주관으로 진행이 되었고 주변에 나홀로 독거 어르신 외로운 어르신들과 함께 한 행사로 삶의 질을 향상 시키고 생기를 복돋둡는 시간이 되었다.

코로나19 펜데믹으로 우리의 주변이 더욱 옥죄고 움츠리게 하는데 외부 활동에 있어 세심한 관심과 조심조심 예방에 최선을 다하였고 이동에 있어 많은 차량이 동원되어 안전 운행과 전염에 세심한 주의가 요구되어 많은 관심과 협조를 요청하고 당부했다.

안전운행에 최선을 다하고 혹시 문제 발생을 위하여 각 개인별 보험에 가입하였고 차량 한 대당 3명씩 안락한 공간과 전염 예방 알찬 행사가 되도록 철저한 준비를 했다.

단거리 여행일지라도 가능한 많은 휴식을 중간 중간 가지고 휴게소에서의 커피와 간식은 흴링에 즐거움을 더욱 만끽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가을 나들이는 답답함을 해소하고 즐거운 시간을 가지고 마음의 근심을 하늘로 날려 보내는 흴링의 시간이 되도록 알찬 행사를 준비하고 무사히 귀가를 가졌고 행복한 시간이 되었다

당신의 성공과 행복을 응원 합니다

잘 되리라

)글로벌희망나눔 권증현 kwon9041@naver.com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