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구, 더 베스트 진학전략 상담실 운영

전직 입학사정관, 한국대학교육협의회 대표 상담가의 1:1 맞춤형 상담

1, 직장인 학부모를 배려하여 야간까지 운영

 

강동구(이수희 구청장)는 오는 613일부터 강동구 미래교육혁신센터에서 매주 화요일마다 더 베스트 진학전략 상담실 운영한다고 26일 밝혔다.

강동구는 다양하고 세분화된 진학 전반에 관한 고등학생 및 학부모의 고민 해결 및 체계적인 로드맵 설계를 돕기 위해 미래교육혁신센터에 더 베스트 진학전략 상담실을 준비했다.

더 베스트 진학전략 상담은 강약점 분석을 통한 영역별 학습 방향 및 방법을 제시하는 학습 컨설팅’, 과목별 세특(세부능력 및 특기사항), 행특(행동특성 및 종합의견) 등을 분석하는 학생부 컨설팅’, 내신과 모의고사 성적을 통해 목표대학 합불을 진단하는 입시 컨설팅으로 이루어져 학생과 학부모가 원하는 대학에 갈 수 있도록 최적의 전략을 제시한다.

특히, 전직 입학사정관과 한국대학교육협의회 소속 상담교사 등 진로진학 분야의 최고전문가들로 상담인력을 구성해 회당 1시간씩 1:1 맞춤 상담체제로 운영한다. 또한 고1부터 고3까지 학기별 연속적이고 지속적인 관리를 통해 구민들의 사교육비 절감 및 지역 교육 경쟁력 강화에 주력할 계획이다.

운영시간은 매주 화요일 오후 2시부터 8시까지로, 직장인 학부모들의 수요를 반영해 퇴근 후에도 직접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야간까지 운영한다.

김희 교육지원과장은 진학 분야 전문가들과 정기적인 상담을 통해 다양하고 세분화된 진학 수요를 충족할 수 있도록 바란다.”앞으로도 진학에 관한 내실 있는 정보를 지속적으로 마련해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당신의 성공과 행복을 응원 합니다

잘 되리라

)글로벌희망나눔 권증현 kwon9041@naver.com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