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아트센터, 밴드 단독 콘서트 개최

오는 630() 오후 730, 밴드 시리즈 두 번째 무대 강동아트센터에서 열려

 

강동구(이수희 구청장)는 오는 30() 오후 730, 강동아트센터 대극장 한강에서 밴드 라쿠나(Lacuna)’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지난 3월 말, 강렬한 사운드와 파워풀한 에너지를 담아 터치드(TOUCHED)’가 포문을 열었던 밴드 시리즈 <Dear Next Generation>이 밴드 라쿠나(Lacuna)’와 함께 두 번째 무대를 선보인다.

라쿠나는 지난 2월 첫 투어콘서트 마차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4월 대만에서 개최된 메가포트 페스티벌더월에서의 첫 해외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23’에서 매력적인 무대를 선보이는 등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라쿠나의 음악은 초현실적인 장면들을 담고 있다. 몽환적이면서도 가끔은 극단적일 만큼 과감한 그들의 이야기는 듣는 이들에게 미로와 같은 초현실 세계를 선사할 것이다.

밴드 콘서트 시리즈 <Dear Next Generation>은 오는 928(), ‘유다빈 밴드공연을 준비하고 있다.

심우섭 강동문화재단 대표이사는 밴드 시리즈 첫 번째 터치드(TOUCEHD)의 공연에 이어 라쿠나(Lacuna)의 공연 관람으로 힐링의 시간이 되길 기대한다.”오는 9월 열리는 유다빈 밴드 공연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당신의 성공과 행복을 응원 합니다

잘 되리라

)글로벌희망나눔 권증현 kwon9041@naver.com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