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리 사랑나눔 문화재단” 봉사단 친구 맺기 임명장 수여식

 

권증현 목회강단

은혜의 강, 생수의 강으로 ……

사단법인 글로벌 희망나눔(권증현) 글로리 안과 글로리 사랑나눔 문화재단”(구오섭)과 결연을 맺고 우리의 이웃들과 함께 친구 맺기 도시락 식단 나눔 출범식 행사를 가졌다

주변 식당에서 김밥. 도시락. 어묵. 떡국. 떡볶이. 등 다양한 식단을 주문해서 외로운 우리의 이웃에게 찾아가 식단 나눔을 하고 있다.

오늘 권호영. 윤명선 두 어르신이 함께 참여하게 됨이 너무 행복하다며 즐거움에 참여함을 감사한다고 했다. 일일 10여 분이 함께 식단 나눔 행사를 갖는다

글로리 서울안과와 글로리사랑 나눔문화재단에서는사랑과 나눔이라는 핵심 가치 아래 사단법인 글로벌 희망나눔과 함께 손잡고 사회적 책임을 실현하기 위하여 사회공헌 활동을 시작했다.

글로리 서울안과는 고객 감동 행복에 최선을 다하는 동시에 사회적 책임과 윤리경연을 지향해 오고 있다. 50+ 시니어 세대들의 건강과 행복한 삶 문화예술 치유의 장을 만들어 빛나고 아름다운 안과로 고객 감동을 실현하고자 비전을 제시했다.

사단법인 글로벌 희망나눔과 함께 손잡고 감동의 시간을 가지고 지역 사회에 치유와 문화적 소통의 장을 만들고 사회공헌을 지원하고 시니어들의 열정 재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나눔 기부와 공유가치를 함께 창출하고자 한다.

당신의 성공과 행복을 응원 합니다

잘 되리라

)글로벌희망나눔 권증현 kwon9041@naver.com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