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구, 제30회 청소년 글짓기 및 그림그리기 공모전 수상식

지난 9일 강동구청 대강당에서 입상한 아동·청소년과 수상식 가져

오는 22일까지 구청 제2청사 1층 갤러리에서 수상 작품 전시

 

강동구(이수희 구청장)가 제30회 강동구 아동·청소년 글짓기 그림그리기 공모전에서 입상한 아동·청소년과 부모를 초청하여 지난 9, 구청 대강당에서 수상식을 가졌다.

관내 아동 및 청소년들이 꿈과 희망을 키울 수 있도록 기획한 이번 공모전에는 신청 접수 3주간(10. 12. ~ 11. 2.) 871건의 참여 신청이 접수되었다.

공모전은 그림과 글 부문으로 나누어 진행됐다. 공모전 참여자들은 부문별 발표된 주제에 따라 그림 부문의 경우 내 친구’, ‘미래의 우리’, ‘가을’, ‘선물등을 주제로, 글 부문의 경우 기후변화(기상이변)와 대책’, ‘전쟁과 평화’, ‘자연보호와 환경오염’, ‘올바른 생활 습관’, ’가족사랑 나라사랑등을 주제로 총 658건의 작품을 제출했다.

이번 제30회 공모전에서 수상작으로 선정된 작품은 총 104점이다. 그림 부문의 경우 그림의 완성도와 창의성 등을 기준으로 66점이 선정되었으며, 글 부문은 글의 일관성, 경험성, 창의성 등을 기준으로 38점이 수상작으로 선정되었다.

한편, 구는 장려상 이상의 수상작들을 강동구청 제2청사 1층 카페 갤러리에 전시하여 방문객들과 아동·청소년의 가족들이 관람할 수 있도록 했다. 전시는 오는 22일까지 진행될 계획이다.

당신의 성공과 행복을 응원 합니다

잘 되리라

)글로벌희망나눔 권증현 kwon9041@naver.com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