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로의 전진 나홀로 나희걸 (나눔 + 희망 + 걸음) 친구맻기 활동 종결식

미래로 전진하는 나호롤 나희걸 (나눔 희망 걸음)

사회적 화합이 되는 건강한 주체적 희망의 씨앗 축제의 장

벽을 허물고 다리를 놓고 디딤돌을 놓아서 희로애락 언덕이 미래로의 전진

 

2021년 서울시 후원 글로벌 희망나눔 주관 민간단체 공익활동 지원사업 친구 맺기 활동 종결식으로 모든 행사를 마쳤다.

미래로 전진하는 나홀로 외로운 우리네 이웃들에게 사회적 화합이 되어서 건강한 사회가 되어 줌으로 주체적이고 독립적인 삶을 연결 되어 희망의 씨앗이 실현되는 축제의 시간이 되었다.

벽을 허물고 다리를 놓아 디딤돌이 되어서 더불어 살아가야 하는 우리네 나홀로 이웃들과 함께 희로애락 구성원들과 친구로 맺고 언덕이 되고 위로가 되어 줌으로 인하여 나눔 + 희망 + 걸음이 미래로의 전진이 되었다.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침체되 어둡고 침침한 사회를 밀어내고 밝은 빛으로 이끌어 긍정의 효과를 체감하고 손에 손을 맞잡는 감동의 시간이 될 수가 있었다.

나들이 2회 추석 선물 외 선물 나누기 2회 초청 강사 3번 수시 상담 및 간담회를 가짐으로써 닫혔던 마음의 문을 열고 서로의 안부를 묻고 같이 고민하고 생각하고 문제 해결의 찾는데 서로에게 도움이 되는 미래로 전진하는 시간이 되었다.

나홀로 계시는 분들에게 내면의 갈등을 치유하고 만남의 축제로 친구를 맺는 프로그램으로 꾸며진 교제와 식사로 나눔의 커뮤니티는 힘찬 축제의 한 마당이 될 수 있도록 이끈 윤선자 진행자 윤진희 간사의 헌신과 노력이 빛을 발했다.

당신의 성공과 행복을 응원 합니다

잘 되리라

)글로벌희망나눔 권증현 kwon9041@naver.com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