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구, 무더위 한방에 씻겨낼 도심 속 물놀이장 운영

고덕천, 벌말근린공원 내 물놀이장 운영안전하고 깨끗하게 관리 철저

 

강동구(이수희 구청장)가 더위에 지친 주민들이 안전하고 깨끗하게 즐길 수 있는 물놀이장을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구는 지난 1일 고덕천(강동구 상일동 491)에 물놀이장을 개장했다. 총 연면적 750부지에 워터드롭, 워터터널, 워터건, 조합놀이대, 바닥분수 등 어린이들이 즐겨하는 다양한 물놀이 시설이 갖춰져 있다.

특히 구는 어린이들이 사용하는 시설인 만큼 안전과 위생 등 물놀이장 관리에 각별히 주의를 기울이고 있다. 이용자 수 증가에 따른 과밀상황 등을 예방하기 위해 안전관리 요원을 배치하고 자동심장충격기(AED)도 비치하였다. 수질오염 방지를 위해 매일 물을 교체하고, 수시로 오물을 수거하는 등 위생 관리에도 힘쓰고 있다.

고덕천 물놀이장은 831일까지 주 6일간(매주 화~일요일 12:30~17:30)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며, 우천시 등에는 운영하지 않는다.

한편, 오는 19일에는 벌말근린공원에 이동식 물놀이장이 문을 연다. 워터슬라이드, 풀장 및 기타 휴게시설이 설치되며, 86일까지 3주간 운영할 예정이다.

최강윤 치수과장은 이번 여름, 도심 속 물놀이장에서 가족과 함께 무더위를 날려 보내며 추억을 남기시길 바란다.”, “물놀이장이 안전하고 깨끗하게 운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당신의 성공과 행복을 응원 합니다

잘 되리라

)글로벌희망나눔 권증현 kwon9041@naver.com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