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를 성공으로

 

권증현 목회강단80

은혜의 강, 생수의 강으로 ……

이삼열목사 (이사무엘) 동양교회 당회장

 

성공 자들이 문제에 부딪쳤을 때 그 문제를 어떻게 극복하는?

첫째 문제를 기대하라. 성공 자들은 아무런 문제없이 성공하려고 하는 몽상가들은 결코 아니다. 순탄하게 목적지에 다다르려고 하는 공짜만 좋아하는 그런 사람들이 아니다.

적극적인 사람들은 꿈이 클수록 문제도 크다는 것을 기대하고 어떤 문제를 당해도 당연하다는 듯이 웃으면서 문제를 수습하여 나아가는 사람들이다. 성공의 사다리를 오르려면 문제가 있는 것을 미리 예상할 때 여유가 생기는 것이다.

당신이 앞으로 전진하기 위해서는 당신의 인생에 어떤 거친 굴곡이 있어야 한다. 골프공을 아예 거칠게 만들 듯 아예 문제점이 무엇인지도 알아두라. 그러면 문제 부딪쳤을 때 당황하지 않을 것이다.

둘째 문제를 환영하라. 문제는 성공에 이르는 자극제이므로 환영해야 한다. 문제가 생기면 적극적인 사고 가들은 보다 크게 생각하고 보다 많은 돈을 투자하고 . 보다 많은 시간을 드리고 보다 많은 정력을 쏟고 우수한 직원을 채용하고 보다 새로운 기구를 설치하고 보다 많은 시간을 하나님께 매달리기 때문에 더 강해지는 계기가 된다.

서리가 오면 약한 풀은 죽지만 들국화는 더욱 향기를 발한다. 문제는 정지 표시가 아니고 방향표시다. 문제점에다 강조점을 두지 말고 도전으로 그 강조점을 옮기라. 문젯거리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면 걱정하게 되지만 결과를 얻기 위해 한번 도전해 볼만한 것이라. 생각하고 결과를 얻기 위해 일하고 적응하면 이 문제에 공격하게 된다.

풀리지 않는 문제가 당신을 따라 다니게 하지 말라. 그 보다는 결정을 내린 뒤 그것을 잊어버리고 있는 힘을 다해 일하라. 하나의 문이 닫힐 때마다 또 다른 문이 열리게 된다. 시험을 당할 때 감당할 시험 밖에 없으며 피할 길을 주시는 것을 알라(고전10:13)문제가 생겼을 때 당황하지 말라 문제로 인해 당신은 보다 크고 훌륭한 것을 배우도록 하자.

문제를 환영하라. 문제는 거친 다이아몬드 같아서 잘 갈고 닦으면 반드시 성공의 다이아몬드가 된다.

 

소외된 이웃이 없는 세상만들기

여러분의 따뜻한 손길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현금후원. 물품후원. 가전제품. 등 아름다운 후원을 기다립니다

농협 301- 0206- 5896- 51 ) 글로벌희망나눔

 

당신의 성공과 행복을 응원 합니다

잘 되리라

)글로벌희망나눔 권증현 kwon9041@naver.com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