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구, 34기 이화-강동 여성아카데미 개강

여성리더 양성의 메카, 34425일 개강해 525일까지 총 10회 강의

다양한 분야의 저명한 강사진 초빙해 수준 높은 강의 구성으로 큰 호응

 

강동구(이수희 구청장)는 지난달 2534기 이화강동 여성아카데미를 개강해 운영 중이라고 10일 밝혔다.

2005년 처음 강좌를 시작해 현재까지 23백여 명의 수료생을 배출한 이화강동 여성아카데미는 지난 425일 제34기 개강식을 시작으로 오는 25일까지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총 10회를 운영한다.

이번 교육과정은 루브르와 모나리자 이야기 브랜드 YOU, 미디어 YOU 역사 속 왕의 리더십 인공지능 시대를 대비한 배움과 진로 천연화장품 만들기 등 수강생들의 관심사를 반영해 인문학, 역사, 문화, 실습 등 다채롭게 구성했다.

개강식에는 국립외교원 교수가 특별 강사로 나서 현재 사회적 관심을 모으고 있는 미·중 관계에 대한 특강을 진행했고, 수강생을 비롯한 현장 참석자들의 열띤 호응을 이끌어냈다. 25일에는 수료식이 열릴 예정이며, 교육 이수자를 대상으로 이화여대 총장 및 평생교육원장 명의의 수료증이 수여된다.

한미정 가족정책과장은 이화강동 여성아카데미가 벌써 34기를 맞으며 여성리더 양성의 대표 교육기관으로 자리매김해 큰 인기를 끌고 있다앞으로도 유익한 강의 콘텐츠를 적극 발굴해 여성들의 자기계발을 돕고 지친 마음을 치유할 수 있는 시간이 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당신의 성공과 행복을 응원 합니다

잘 되리라

)글로벌희망나눔 권증현 kwon9041@naver.com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