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회 강동구 아동청소년 연합축제 플리마켓이다!

520일 오후 2~5, 상일동 방아다리 어울마당에서 열리는 아동청소년 연합축제

올해는 아동·청소년들이 직접 판매자로 참여하는 플리마켓 운영

 

강동구(이수희 구청장)는 오는 20상일동 방아다리 어울마당에서 아동·청소년 연합축제 오늘도 빛나는 우리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강동구 아이들이 직접 기획해 열리는 이 축제는 올해로 4회째를 맞으며 아이들에게 다양한 체험행사와 문화활동 기회를 제공해 해마다 큰 인기를 끌어왔다.

올해는 플리마켓을 주제로 20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아동·청소년들이 판매자로 참여해 직접 제작한 물품이나 중고물품을 판매할 예정이며, 수익금은 관내 취약계층 가정을 위해 기부된다. 이외에도 농구, 피칭타겟 등 다양한 체험부스와 이벤트가 아이들을 맞이한다.

정혜정 아동청소년과장은 이번 연합축제는 아동·청소년들이 자신이 안 쓰는 물건 등을 판매함으로써 환경보호를 실천하고 기부에도 참여해 나눔의 가치를 실천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될 수 있을 것이라며 강동구 아이들의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아동·청소년미래본부는 아동·청소년 전용시설로 9~19세 아동·청소년들이 직접 참여해 스스로 프로그램을 기획하는 이용자 주도형 공간이고, ‘아동자치센터 꿈미소는 저녁 시간대 경로당을 방과 후 아이들이 이용하는 1·3세대 공유공간으로 여가 및 자치활동 등을 지원하며 현재 12개 호점을 운영 중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강동구 아동·청소년 미래본부 또는 꿈미소로 문의하면 된다.

당신의 성공과 행복을 응원 합니다

잘 되리라

)글로벌희망나눔 권증현 kwon9041@naver.com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