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을 바꿔라

 

권증현 목회강단

은혜의 강, 생수의 강으로 ……

 

이삼열목사 (이사무엘) 동양교회 당회장

 

성공적인 자화상을 가지려면 먼저 당신의 생각을 바꿔라. 모든 성공자는 다 성공적인 생각을 가지고 있었다. 성공자는 모두가 다 적극적인 사고자였다.

성공자는 어떤 일을 하든지 할 수 있다.”라는 생각으로 가득차 있던 사람들이였다. 사람은 생각에 의해 행동하고 행동은 생각에서 나오는 것이다. 사람의 일생은 자기 생각 그대로 나오기 마련이다.

첫째 할 수 없다는 생각을 할 수 있다는 생각으로 바꿔라. 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할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무엇인가 할 수 있다.

그러나 할 수 없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할 수 없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아무것도 할 수 없다. 로버트 슐러도 불가능한 일이 존재하는 것이 아니라 불가능하다는 생각이 존재하는 것이다라고 했다.

둘째 여러 가지 생각을 한가지 생각으로 바꿔라. 우물을 파도 한 우물을 파야 성공할 수 있다. 열 가지 재주 가진 사람이 한 끼 식사 없는 법이다.

여러 가지 생각으로는 성공할 수 없다. 도망가는 토끼를 다 잡을 수 없다. 한 생각으로 결말을 보겠다는 사람은 반드시 성공할 수 없다.

셋째 작은 생각을 큰 생각으로 바꿔라. 작은 생각은 작은 성취로 가져온다. 큰 성취는 큰 생각에서 잉태되기 때문에 생각을 크게 해야 한다.

생각 이상 되는 성취는 없기 때문이다. 성공은 성취의 아들이요 생각은 성공의 어머니이기 때문에 큰 생각을 해야 큰 성공을 거둘 수 있다. 알렉산더처럼 이 세상에 더 정복할 땅이 없어 울 정도로 크게 생각하라.

넷째 절망적인 생각을 소망적인 생각으로 바꿔라. 절망적인 생각은 함정 같아서 성공으로 하여금 빠져나오지 못하게 한다. 그러나 소망적인 생각은 성공을 창조하는 힘이 있다.

다섯째 약한 생각을 강한 생각으로 바꿔라 약한 생각으로는 절대로 성공할 수 없다. 강한 생각으로 바꿔야 한다. 당신은 위대한 성공자가 될 수 있다. 당신의 생각을 바꿔라.

할 수 없다는 생각을 할 수 있다는 생각으로 여러 가지 생각을 한가지 생각으로 작은 생각을 큰 생각으로 절망적인 생각을 소망적인 생각으로 약 한 생각을 강한 생각으로 바꿔라 그리하면 당신은 이미 성공적인 자화상을 가진 것이다.

두려워 말라 내가 너의 곁에 있다. 걱정하지 말라 내가 너의 하나님이다. 내가 너의 힘이 되어 준다. 내가 너를 도와 준다. 정의의 오른팔로 너를 붙들어 준다.” (41:10)

소외된 이웃이 없는 세상만들기

여러분의 따뜻한 손길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현금후원. 물품후원. 가전제품. 등 아름다운 후원을 기다립니다

농협 301- 0206- 5896- 51 ) 글로벌희망나눔

 

당신의 성공과 행복을 응원 합니다

잘 되리라

)글로벌희망나눔 권증현 kwon9041@naver.com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