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리테일 사회공헌 기부 미팅을 가지다

일상에서 함께하는 나눔 플렛폼 언제 어디서나 함께 실천하는  GS리테일 나눔을 소개한다.

오늘 GS리테일 담당직원과의 짧은 미팅을 가졌다 GS리테일 식품 및 유제품을 푸드뱅크에 기부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한 지원 사업으로 나눔 운동에 깊은 관심을 가지는 시간이 되었다.

2020년 한국서비스 품질지수 1위 편의점부문 8년 연속 1위 대형슈퍼마켓부문 연속 1위 고객님의 아낌없는 사랑에 감사드린다. 기업정신은 진심어린 서비스로 보답하겠다는 정신은 사회공헌 활동을 왕성하게 활동하는 기업 GS리테일이다.

  GS리테일은 식품 및 유제품 등을 각 지역의 푸드뱅크에 기부하여 17년 2월부터 식품 기부 관련법이 개정되며 기부 식품 제공사업장인 푸드뱅크의 기부 대상이 식품에서 생활용품까지 확대되어, 식품 외에도 다양한 생필품 등을 기부 하여 2011년 – 2019년 식품원가 기준 44억을 지원하고 있다.

  GS나누미 재해재난지원 푸드뱅크 북드림캠페인 헌혈캠페인 GS안전지킴이 유기견봉사 친환경그린 봉사활동 등 다양한 사회공헌으로 소외된 우리의 이웃을 따뜻하게 보살피는 건강한 정신 건강한 기업으로 사회공헌활동이 왕성한 기업으로 임직원과 대리점주와의 사회적 기업기반으로 우리 사회에 모범적 기업으로 활동하므로 기대가 된다.

  오늘 짧은 미팅 시간에 굵은 대화는 사회적 기여도와 기부물품을 통한 사회적기반을 조성하여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이 없도록 작은 틈새를 메꾸고 세심한 관심을 가져 사회적 가치를 기울여 줄 것을 당부했다.

 

소외된 이웃이 없는 세상만들기

여러분의 따뜻한 손길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현금후원. 물품후원. 가전제품. 등 아름다운 후원을 기다립니다

농협 301- 0206- 5896- 51 사) 글로벌희망나눔

 

  당신의 성공과 행복을 응원 합니다

“잘 되리라”

사)글로벌희망나눔 권증현 kwon9041@naver.com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