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가지 성공조건

 

권증현 목회강단

은혜의 강, 생수의 강으로 ……

성공한 사람은 준비된 사람 많이 얻을 수 있는 것이다. 준비된 사람에게 두 가지 조건이 있다. 첫째는 좋은 정보를 득하는 것이다. 두 번째는 좋은 사람을 만나는 것이다

좋은 정보를 얻고 좋은 사람을 만났다 할지라도 준비되어 있지 않으면 실행할 능력이 없기에 좋은 정보 좋은 사람을 성공적인 열매를 거두기 위해서는 사전에 준비가 돼야 할 것이다.

실행할 수 있는 행동하는 자신감이다. 행동으로 옮기기 위해서는 사전에 자신이 하는 일에 준비하고 기획하고 계획을 세우고 그것이 자연스럽게 행동으로 옮겨지기 위해서는 철저한 자신과의 준비과정이 필요하다.

준비되었다면 사전에 좋은 정보를 얻으려고 책도 보고 공부도 하고 컴퓨터도 찾아보고 다양한 방법으로 조사하고 숙지해서 자신만이 갖춘 지력이 필요하다.

두 번째는 좋은 사람을 만나기 위해서는 인맥을 살피고 동문 향우회 등 다양한 루트를 살펴서 필요한 사람을 찾아 교제하고 자신과 교분이 충분히 나눌 수 있는 사람인지를 먼저 파악해서 자신의 업무를 나눌 수 있는지를 파악해야 할 것이다.

모든 것이 파악되었다면 자신이 준비된 자신의 실력을 실행으로 옮기는 능력이 필요하다. 지력과 실력과 능력을 실행으로 옮기 수 있을 때 좋은 결과를 얻고 좋은 열매를 거둘 것이다 성공하려면 준비된 사람이 두 가지 조건은 좋은 정보와 좋은 인맥을 형성하고 행동으로 실행하는 것이다.

당신의 성공과 행복을 응원 합니다

잘 되리라

)글로벌희망나눔 권증현 kwon9041@naver.com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