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 (飛上)

권증현목회20 강단46

은혜의 강, 생수의 강으로 ……

저희 홈페이지를 방문하신 애독자와 관련되어 있는 독자 여러분에게 넘치는 하나님의 은혜와 축복을 기원합니다.

저희단체는 사회단체 복지 분야 NGO 연합기관으로써 지구촌에 소외된 우리의 이웃이 없는 세상 만들기 캐치프레이즈를 가지고 희망나눔 씨앗 행함을 모토로 삼아 행동하는 신앙 행동하는 믿음 행동하는 삶으로 소외된 이웃이 없도록 세심한 관심과 관찰을 가지고 우리의 이웃 지구촌 생명운동을 펼치고 있는 지구촌 연합운동 단체이다.

희망나눔 씨앗 행함은 욕심을 내려놓은 것으로 시작이 된다. 희망은 씨앗이 되어야 한다”. 씨앗은 손에서 놓여야 한다. 씨앗은 던져야 한다. 씨앗은 손에서 놓이는 것으로 시작되어 씨앗은 땅에 떨어지므로 인하여 썩어져야한다 손에 움켜쥐고 있다면 영원히 한 알 그대로 있기 때문에 아무런 영향력을 발휘할 수가 없다.

고인 물은 썩는 법이다 썩은 물에는 아무도 쳐다보지 않으며 고여 있는 썩은 물에는 생명체가 생명을 영위할 수도 없고 고인 썩은 물은 짐승도 식물도 넘보지 않는다. 고인 썩은 물에는 썩은 악취와 냄새만 진동하고 썩은 물에 희망을 볼 수 없다.

비상 (飛上)

글로벌희망나눔 씨앗 행함은 생명운동이다. 홈피방문 5만 회원들과 함께 생명 비상운동을 펼치고자 한다. 범상치 않으며 심상치 않으며 예사롭지 않으며 평범하지 않으며 글로벌희망나눔 씨앗 행함 생명운동은 시급한곳 위급한곳 신속하게 대응책을 강구하고 위험을 무릅쓰고 불속에라도 화약고라도 전쟁터라도 뜻밖에 예상치 못한 긴급사태라 할지라도 신속하게 대책을 강구하여 정확하게 대응하도록 내려가고 올라가서 한 영혼 한 사람의 생명체를 소홀히 여기지 아니하고 소외되는 영혼이 없도록 구출하여 지구촌에 반드시 꼭 필요한 긴급구호 기관으로 적재적소에 신속하게 빠르게 필요한 장소에 투입이 되도록 할 것이다.

글로벌희망나눔 씨앗 행함은 행동하는 기관으로 뿌리를 내리고 든든히 서서 기둥이 되어 우리의 기관에 모든 생명체가 어깨를 기대고 등짝을 맡기고 기대고 편안히 쉼을 얻을 수 있는 쉼터의 장소가 되고 그늘이 되고 비바람을 막는 방패가 되어 따뜻하고 안락하고 안전한 쉼터가 되도록 뿌리고 내리고 가꾸는데 혼신의 힘을 쏟을 것이다.

홈피10만호 준비를 위하여

많은 관심과 호응하여 주신 방문자와 회원님께 감사와 축복을 기원합니다. 이제 5만을 넘어 10만을 준비하고 한국을 넘어 지구촌을 아우르는 프로젝트를 준비하고자 한다.

선착순 유료회원 200명 자문위원을 발족하고자 한다. 구성원들의 활동은 젊은이들을 지원하고 꿈과 비전을 가지고 비상하도록 매달 모임을 가지고 준비를 하고자 한다.

  • 10만 축제 모임에 2만원이상 유료회원 200명을 선착순으로 갖고자 합니다.
  • 예능. 재능. 이벤트. 기획 생명 살리기 달란트를 공유하실 새 가족을 찾습니다.
  • 사회이사. 자문위원. 고문위원 등 다양한 활동으로 기획 자문역 새 가족을 모십니다.
  • 스타업 시회적기업 프로젝트 공동체를 지원하고 자립하도록 성장 지원할 기획사업

글로벌희망나눔 희망나눔 씨앗 행함으로 비상해서 날아오도록 범상치 않으며 심상치 않으며 예사롭지 않으며 평범치 않은 신속하고 정확한 곳에 적재적소에 있을 곳에 반드시 우뚝 서 있는 기둥이 될 수 있도록 지혜와 지식과 총명한 기관이 되도록 여러분의 관심과 손길이 절실히 요구되며 관심을 가져 주시길 바람니다. 감사합니다.

 

소외된 이웃이 없는 세상만들기

여러분의 따뜻한 손길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현금후원. 물품후원. 가전제품. 등 아름다운 후원을 기다립니다

농협 301- 0206- 5896- 51 ) 글로벌희망나눔

 

당신의 성공과 행복을 응원 합니다

잘 되리라

)글로벌희망나눔 권증현 kwon9041@naver.com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