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하려면 말을 바꿔라

 

권증현 목회강단76

은혜의 강, 생수의 강으로 ……

이삼열목사 (이사무엘) 동양교회 당회장

 

첫째 말에는 각인력이 있다. 어느 대뇌학자는 뇌세포의 98%가 말의 지배를 받는다고 한다. 자기가 말하는 것은 자기도 모르게 뇌세포에 각인이 된다고 한다. 인간의 입에서 나오는 수없는 말들에 의해서 알게 모르게 감싸지고 있는 것이다.

어떤 사람이 매일 5분씩 3번 다음과 같이 외쳤다. “나는 위대한 일을 할 수 있다. 나는 내부에 위대한 가능성을 가지고 있다. 나는 아직도 발휘하지 않은 가능성을 가지고 있다. 그리스도께서 내 속에 살아 계실 때 나는 진실로 훌륭한 사람이다. 나는 하나님의 자녀다. 하나님은 나를 사랑하신다. 나는 나에게 힘주시는 그리스도를 통해 무엇이나 할 수 있다. ”드디어 그는할 수 있다는 사람이 되었다.

둘째 말에는 견인력이 있다. 말에는 행동을 유발하는 힘이 있다. 사람은 먼저 말하는 것을 나중에 행동하게 되어 있기 때문에 항상 적극적이고 긍정적인 말만 해야 되는 것이다. 미국의 아침인사는 굿모닝비가 오거나 흐린 날에도 외아들이 죽은 아침에도 자기가 죽어가는 비참한 아침에도 굿모닝이다

한국의 인사는 진지 잡수셨습니까? 안녕하셨습니까? 인사법부터 고쳐야겠다. 말이 가지지고 있는 힘은 수소폭탄보다 강하다 왜냐하면 그것의 사용을 명령하기 때문이다. 말은 행동의 마차를 끈 행동력이 있기 때문이다.

셋째 말에는 성취력이 있다. 어떤 사람은 그가 하고 싶은 것을 종이에 써 가지고 되풀이 해서 읽는 동안 그의 신념에 기적이 일어났다고 한다. “나는 그것을 가진다. 단연코 가진다라고 외쳤는데 드디어 이 말이 그를 바꾸어 놓고 말았다.

성공한 사람들은 항상 적극적인 말만 한(11:23-24) 말에는 각인력과 견인력과 성취력이 있다. 그러므로 항상 적극적. 긍정적. 소망적. 미래적인 말만 하라.

성공한 사람들은 세가지말 없다. 잃었다. 한계가 있다. –은 절대로 하지 않았다. 여기서 좋지 못한 몇 가지 말을 적어보자. “너는 그것을 못해 사람이 되기는 틀렸어 그런 짓을 하면 못써 보나마나 실패할거다. 다 당신 잘못 이예요 그건 절대로 안 돼. 나는 이제 나이를 너무 먹었어. 암만 노력 해봐야 소용이 없어요. 사태는 악화일로야 아무리 노력해도 그를 이길 수는 없어 얼마 안가서 망할 거야 .병균이 옮기면 어떡하나. 사람을 어떻게 믿어

이런 말들은 입에 강한 파수꾼을 세워 못 나오게 해야 성공할 수 있다. ! 이제 당신의 말을 성공적인 말로 바꿔라.

소외된 이웃이 없는 세상만들기

여러분의 따뜻한 손길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현금후원. 물품후원. 가전제품. 등 아름다운 후원을 기다립니다

농협 301- 0206- 5896- 51 ) 글로벌희망나눔

 

당신의 성공과 행복을 응원 합니다

잘 되리라

)글로벌희망나눔 권증현 kwon9041@naver.com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