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하고 싶은가?

권증현 강단17

은혜의 강, 생수의 강으로 ……

 

 

 

 

 

 

 

. (點 線)

성공하고 싶다면 아주 작은 일부터 성공시켜라. 누구도 눈여겨보지 않는 아주 작은 일부터 성공해 보라. 큰일을 맡겨 주면 목숨을 걸고 이루겠다고 하는 사람은 사실 아무 능력이 없는 사람이라고 정의해도 무방할 것이다.

 

큰 일든 작은 일이든 지금 자신이 서 있는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는 것이 아름답고 성공하는 사람들의 모습이다. 작은 일에 불평하지 마라.

 

큰 성공이든 작은 성공이든 시작은 아주 작은 것으로 시작된다. 큰 선을 이루려면 아주 작은 점으로 시작된다. 아주 작은. 점을 찍고 또 작은 점을 찍으면서 두 개 이상의 점이 찍으면 선이 시작된다.

 

긴 선은 지금 작은 점하나 몇 개. 몇십 개. 몇백 개. 몇천 개. 지속적으로  점을 찍으므로 인하여 짧은 선. 굵은 선 긴 선 하나의 점이 선의 결과를 만든다.

 

내 삶 결과는 작은 점으로 출발한다. 오늘의 결과는 일 초. 일 분. 한 시간. 두 시간으로 만들어 놓은 결과이므로 누구에게 원망이나 불평 불만 할 대상이 아니라 오로지 나. 자신의 몫이다.

점과 점이 다양한 결과를 만든다.

점과 점이 모여 만든 선은 다양한 생각과 감정을 표현할 수 있다. 선은 2개 이상의 점이 연결된 것으로 위치와 방향은 선은 어떤 결과를 표현하는 가장 친숙하고 기본적인 조형 요소이기 때문에 삶의 작품을 만드는 데 꼭 필요하다.

 

선의 길이, 굵기, 방향, 밝기, 선의 표현 재료, 선들 사이의 간격 등에 따라 리듬과 감정을 전달할 수 있어. 점이 어떻게 연결되느냐에 따라서 직선과 곡선이 만들어지듯.

 

삶의 긴장감, 예리함, 명쾌함, 간결함 등의 느낌의 곡선은 유연성, 풍요로움, 우아함, 느낌을 전달하듯이 선의 굵기에 따라서 가는 선은 자신의 성공과 실패의 삶이 결정되는 것이다.

 

성공하고 싶은가 지금 하는 일에 자신감을 가져라. 자신감을 느끼고 있다면 작은 점. 굵은 점. 작은 선. 긴 선. 곡선. 다양한 환경에서 작은 결과를 만들어 가라. 작은 결과를 만들다 보면 이것이 모이서 큰 결과를 만들질 것이다.

 

“네 시작은 미약하였으나 네 나중은 심히 창대하리라”  욥8:7

 

 

소외된 이웃이 없는 세상 만들기

여러분의 따뜻한 손길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현금후원. 물품후원. 가전제품. 등 아름다운 후원을 기다립니다.

농협 301- 0206- 5896- 51 ) 글로벌희망나눔

 

당신의 성공과 행복을 응원합니다

잘 되리라

)글로벌희망나눔 권증현 kwon9041@naver.com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