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호와 라파의 기도(한옥순)

 

권증현 목회강단

은혜의 강, 생수의 강으로 ……

염소망목사 (구. 염동권)저 말숨 선교회 대표

 

 

치료자 되신 여호와 라파!

 

사랑의 예수님! 우리 귀한 아들 준섭이가 325일 삼성병원에서 경동맥 수술을 합니다~ 삼성의료원에서 경동맥의 제일 권위자 명의를 만나 예수님이 직접 손잡고 치료해 주옵소서!

다시는 이런 질병이 재발하지 않게 하옵시고 이전보다 더 건강한 삶을 살게 하옵소서! 예수님께 맡기고 평안한 맘으로 수술에 임하게 하옵소서! 회사업무로 인한 아무 걱정도 발생되지 않게 하시고 순리대로 아름답게 처리되게 돕는 손길을 붙여 주옵소서!

이번 기회에 준섭이가 예수님의 임재를 깨닫는 시간도 되게 하옵소서! 옆에서 내조하며 아픔과 고통을 함께하는 사랑하는 울 며늘아가 은주에게도 지치지 않게 하시고 기쁨의 시간을 주옵소서!

염소망 목사를 죽을 자리에서 살리신 우리 주님께서 완벽하게 고쳐주실 줄 믿습니다~ 항상 한옥순을 사랑하시고 환경을 만들어서라도 저에게 복 주시는 우리 주님! 준섭이는 제아들이고 주님의 아들입니다~

또 복 주심을 믿고 기도합니다! 깨끗게 고쳐 주옵소서! 완벽하게 고쳐 주옵소서! 더 건강하게 지켜 주옵소서! 나와 우리가족을 사랑하시고 복주시는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아멘! 아멘! 아멘! 3번 더 아멘!

사랑하는 수니, 당신이 드리는 여호와 라파 기도가 하나님 품에 상달 되었음을 믿어요. 고맙고 감사해요. 울 아들 염준섭이를 더 크신 하나님의 사랑으로 인도하시는 주님의 뜻과 섭리가 있음을 믿어요.

어떤 경우에도 하나님이 함께하심을 믿고 감사드려요. 고맙소.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오음력 21일 내 생일날 아침에.

소외된 이웃이 없는 세상만들기

여러분의 따뜻한 손길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현금후원. 물품후원. 가전제품. 등 아름다운 후원을 기다립니다

농협 301- 0206- 5896- 51 ) 글로벌희망나눔

 

당신의 성공과 행복을 응원 합니다

잘 되리라

)글로벌희망나눔 권증현 kwon9041@naver.com

 

 

 

Don`t copy text!